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샤오미 보조배터리 20000 신형 2세대
    ↘ 제품정보 2017. 9. 10. 10:49
    728x90

     

    샤오미 보조배터리 20000 신형 2세대

     

     

     

    오미 보조배터리 3세대가 나왔다고 합니다. 조금 지난 일이긴 하지만.. 그런데 원하는 20000mAh는 아직 출시가 안됐기 때문에 2세대로 구입을 했습니다. 자전거를 탈때 스트라바나 오픈 라이더와 같은 GPS를 사용하는 어플을 사용하다보니까 조금만 장거리 라이딩을 해도 배터리가 버티질 못했습니다. 100%충전을 하고 나가도 금새 0%가 되어 버렸기 때문에 보조배터리가 필요했습니다. 그리고 이왕 사는거 배터리 걱정 없이 사용하고자 용량이 빵빵한것이면 좋겠단 생각을 했습니다.

     

     

     

     

    오미 보조배터리 20000 신형 2세대 용량이 괴물 용량이라 마음껏 하루종일 충전하며 사용해도 방전되는 일이 없습니다. 다만, 충전하는대 걸리는 시간도 상당합니다. 보통 휴대포 완충하는 시간의 몇 배는 되니까 미리 충전해 두는 것이 필요하긴 합니다. 대신 밖으로 가지고 나갔을때는 용량 걱정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자는 USB포트 2개와 충전 포트 1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충전 포트 타입은 C 타입은 아니라 C타입 바로 전에 많이 사용했던 위,아래 한 쪽 방향으로만 연결해야 하는 방식입니다.

     

     

     

     

    음에는 중국산에 대한 인식이 정말 안 좋았는데 샤오미가 어느 정도는 인식을 바꿔준 것 같습니다. 그러면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는 점이 만족감을 높여주는 것 같습니다. 샤오미 보조배터리 20000 신형 2세대 같은 경우 용량에 대해서 하루종일 걱정할 필요는 없지만, 대신 휴대성이 좋지는 못합니다. 무게가 은근 나가서 묵직합니다. 휴대폰 5개 이상은 든 것 같은 느낌입니다. 저 같은 경우 자전거 가방에 넣고 다니니까 무게를 실감하기 어려운데 일반적으로 매고 다니는 가방에 넣고 다니거나 충전하면서 들고 있을 경우에는 불편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결선도 함께 들어있는데 길이가 짧습니다. 그리고 요즘 휴대폰을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대부분 C타입으로 바뀌었기 때문에 별도로 케이블을 준비하셔야 합니다. 보통 휴대폰을 사면 같이 주기는 하지만, 외출용으로 하나 추가로 준비하는 것이 편리하긴 합니다.

     

     

     

     

    리콘 케이스도 사은품으로 함께 왔는데, 멋지진 않습니다. 케이스를 뺀 모습이 훨씬 나아 보입니다. 긁힘 방지 등의 창원에서 끼워서 사용하긴 하지만, 먼지도 잘 붙고 예뻐 보이진 않습니다.

     

     

     

     

    오미 보조배터리 20000 신형 2세대를 충전할때 4개의 점으로 충전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총 4개의 불이 모두 들어오면 완충이고, 충전 중에는 충전된 양만큼 불이 깜박이며 점등 됩니다. 현재까지 절반의 충전이 이뤄지고 있다면 2개의 불이 깜박입니다. 정말 배터리 걱정 없이 사용하고 싶다 하시는 분들께는 추천합니다. 너무 무거우면 불편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용량이 조금 낮더라도 다른 제품을 사용하시는 것이 좋을 수 있겠습니다. 10000mAh정도만 사용하셔도 사실 엄청난 용량이긴 하기 때문에 무게를 생각하신다면 이쪽이 조금은 더 나을 수도 있겠습니다. 무게의 차이가 얼마나 나는지는 솔직히 사용해 보지 않아서 비교하긴 어렵겠지만, 분명 용량이 낮은만큼 가볍기는 할거라 생각합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black7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