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수입과자 알루이 메가촉

↘ 먹기|2018. 6. 17. 10:26
728x90

스페인 수입과자 알루이 메가촉




아는 분이 살고 있는 광명쪽으로 놀러갔다가 자주 애용하시는 수입과자 판매점이 있다고 해서 들렸다가 사가지고 온 과자입니다. 규모가 꽤 커서 다양한 과자를 볼 수 있었는데, 아쉽게도 지금은 사라졌다고 합니다..ㅠ





수입과자라고 해서 무조건 저렴한 것은 아니지만, 국산과자 대비 양이나 가격이 좋습니다. 알루이 메가촉 같은 경우도 1천원이면 구매할 수 있어서 저렴합니다. 동남아시아쪽에서도 과자가 들어오고 있어서 나름 신기하다고 생각했었는데 스페인 수입과자는 처음 접해봅니다. 미국식 과자만 떠올려서 너무 달거나 짜거나한 자극전이 과자를 주로 생각했었는데, 다양한 수입과자를 접하다보니 나름 입맛에도 잘 맞는 제품도 많은 것 같습니다.





샌드형 쿠키로 2겹이 붙어있는 형태입니다. 생각하는 맛하고 비슷하며 특별히 맛이 독특하다거나 하지 않습니다. 흔히 먹어본 맛인데,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과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알루이 메가촉 같은 경우 두께도 나름 두툼하고 크게 불만을 가질 만한 부분은 없었습니다. 퀄리티가 약간 떨어지는 느낌은 있었는데 100%중 10%정도 살짝 부족한 느낌이었지만, 불만을 가질만한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메가촉이라는 이름처럼 촉촉하진 않았고 살짝 푸석한 느낌이 있었는데,(그 촉이 촉촉의 촉은 아닙니다만...) 살짝 아쉬운 정도였습니다.





그렇게 막 맛이있다거나 한 과자는 아니고,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정도였습니다. 안에 크림이 넓게 발려져 있진 않지만 양으로 봤을때는 크게 적거나 한 양도 아닙니다. 스페인 수입과자는 처음 접해보는 것 같은데, 크게 이질감이 드는 맛도 아니고 가격도 괜찮아서 사먹을만 합니다. 다만, 양보다는 맛있는 과자를 원하신다면 구지 알루이 메가촉을 선택하실 필요는 없을 듯 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