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나드 박 사랑하기 때문에 음원 나왔네요.

↘ 기타|2014. 4. 21. 21:24
728x90

버나드 박 사랑하기 때문에 음원 나왔네요.

 

 

버나드박의 음원이 21일 오늘 드디어 나왔네요.

지금 들어보고 있는데, 정말 노래에 빠져들게 만드네요 ㅎ

케이팝 스타에서 말하는 노래할때의 울림이 느껴져서 음이

상당히 풍부하게 느껴져요. 그리고 깊이가 있어서 노래에 빠져들게

하는 힘을 가지고 있는 것 같아요!! 박진영씨가 버빠라는 말을 자청하셨는데,

그럴만도 하다는 생각이 절로 드네요.

 

 

이 번에 발표된 음원은 사랑하기 때문에와 I Believe I Can Fly 2곡이에요.

케이팝 스타에 노래가 나오자 마자 보통 바로 접할 수가 있는데

몇몇 곡들은 바로 들어볼 수가 없었거든요.. 그 중에 버나드박의 노래도

포함이 되어있었는데, 이번에 케이팝 스타에서 불렀던 2곡을 다시 들어볼 수

있게 됐어요. 가요는 좀 못부른다는 평을 받았던 걸로 기억하는데....

저는 사랑하기 때문에도 정말 쭉 빠져들어서 들었어요.

 

정말 앞으로 어떤 노래를 발표하고 부를지 기대가 되는 한 명입니다.ㅎㅎ

최종적으로 우승을 차지하고 JYP를 선택 했는데요.

악동 뮤지션 처럼 1년 뒤에 발매를 할지 더 빠르게 할지는

모르겠지만.. 벌써부터 기다려 지네요~

 

 

라이브로 들어보고 싶다는 생각까지 가지게 만드는 버나드박!

음원으로만 들어도 참 좋은데 실제 현장에서 들으면 얼마나

감동으로 노래가 와닿을지 궁금하기도 하네요~

 

사랑하기 때문에를 듣고 있으면 가사를 몰라도 빠져들 것 같아요.

울림 자체가 상당히 좋은 보컬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