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헤어앰플 탈모 스프레이 GD3.4
    ↘ 제품정보 2019. 2. 17. 14:35
    728x90

    헤어앰플 탈모 스프레이 GD3.4




    소개해 드릴 제품은 GD3.4라는 제품입니다. 병원에서 추천 받고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는 제품인데, 상당히 고가입니다. 100ml에 10만원 가까이 하는;; 탈모 관련 제품들은 비싸도 너무 비쌉니다.ㅠ 프로페시아와 미녹시딜 정도가 효과가 입증된 제품이고 그 외에는 사실 100% 효과가 있다고 믿기는 어려운게 사실입니다. 그런데 병원에서는 미녹시딜보다는 GD3.4가 더 낫다고 추천을 해줬습니다.





    미녹시딜은 자극적이고, 냄새도 좋지 않은 반면 GD3.4 헤어앰플은 향도 괜찮고, 자극적이지 않습니다. 다양한 성분이 들어가 있어서 두피관리에 좋겠다는 생각은 들지만, 효과적인 측면에서는 솔직히 좋다 효과가 있다고 과감히 말씀드리긴 어렵습니다. 의학적으로는 2가지의 먹고 뿌리는 약 외에는 아직까진 믿기가 어렵고 특허를 받았네 좋은 성분이 들었네 하더라도 소비자 입장에서는 그렇게 효과를 보기도 어렵고 믿기도 어려운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탈모 영양제를 먹는 것과 같이 판타스틱한 효과를 보지는 못할지라도 조금이라도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이 될거라는 생각에 구입을 하게 됐습니다. 탈모의 원인은 다양하기에 병원에서 상담받고 치료/관리하는게 맞지 혼자서 판단하고 치료하기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GD3.4 탈모 스프레이도 얼마나 효과적일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좋은 성분이 들었으니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겠지란 생각과 미녹시디보다는 제 두피 상태를 봤을 때 GD3.4가 낫다고 말씀해 주셔서 사용합니다. 효과 있냐고 물어보시는 분들이 계실 수 있는데, 저도 모릅니다. 솔직히 내가 탈모인가 느끼는 것도 바로 알기 어렵습니다. 탈모도 오랜 시간이 흘러서 심각해지면 알게 되듯이 반대로 효과도 오랜시간이 필요하기에 바로 즉각적으로 알기 어렵습니다. 주기적으로 사진을 찍어서 비교해야 그나마 좋아졌구나 나빠졌구나 하는 판단이 설거라 생각합니다.


    저는 예전보다 좋아지긴 했지만, 치료 시작한지 2년정도 됐고, 치료 시작 후 초반에만 잠깐 2통정도 사용하고 후에는 사용하지 않았는데, 다른 치료와 약 복용 등으로 좋아졌습니다. 좀 더 효과적인 관리를 위해 다시 사용해 볼까하는 생각으로 구입했습니다.


    작은 것들이 모여서 좋은 효과, 시너지 효과를 내지 않을까합니다. 저는 전문가도 아니고 그저 후기, 경험담 정도만을 말씀 드리는거라 전문가와 상담을 하고 결정하시는 것이 제일 바람직하다고 생각합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black7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