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미노 꽃게 온더 피자 40%할인↘ 일반생활 2017. 7. 8. 18:07728x90
도미노 꽃게 온더 피자 40%할인
피자를 자주 먹는 것은 아니지만, 가끔 생각이 날때가 있습니다. 그럴때는 참았다가 화요일에 방문포장 주문을 합니다. 도민노피자는 매주 화요일 40%할인을 하기 때문인데, 웹이나 앱을 통해서 주문하고 방문해서 피자를 받으면 40%할인된 금액으로 피자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40%라는 경의로운 할인률 덕분에 다른 쿠폰을 찾아본다거나 할 필요도 없고 새로 출시된 피자도 비교적 부담없이 사먹을 수 있습니다.+_+ 꽃게 온더 피자가 새로나왔다길래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피자 한 조각당 새우가 한 마리씩 올라가 있고, 소스나 여러재료들도 잘 어우러져 맛이 괜찮았습니다.
꽃게온더피자라고 해서 꽃게맛을 느낄 수 있을까 했는데, 개인적으로는 통통한 새우살이 생각나고 치즈같은 소스가 생각납니다. 특별히 내가 게살을 먹었다는 생각이 들지는 않았고, 콤비네이션 피자에 새우가 올라간 고급버전 정도로 느껴졌습니다. 피자의 맛은 좋은편이라 만족하는 편이지만, 기존 피자와 비교할때 특별함이 느껴지거나 한 것은 아니였습니다.
도미노피자 같은 경우 처음에는 다른 지점에서 주문해서 먹었는데, 토핑이 정말 허접하게 나와서 항의를 해야하나 싶었는데, 요즘 가는 곳은 토핑도 꽤 잘 나와서 만족스럽습니다. 일 끝나고 스마트폰으로 웹에 접속해서 주문하고 방문 후에 결제하고 피자를 받아옵니다. 결제는 바로 할 수도 있고 여러가지 기재하는 등의 번거로움이 싫다면 주문만 하고 방문 후 결제 하시면 편리합니다.
곡물토우이고, 얇아서 먹기 좋습니다. 약간 고소한 맛도 나고 밀가루 토우에 비해서 맛이 좋습니다. 밀가루로 만든 경우 어떨때는 끝자락을 잘라 먹지 않을때도 있는데 곡물 토우는 그럴일이 거의 없습니다. 따로 갈릭디핑소스를 찍어 먹지 않더라도 먹을만 합니다.
꽃게 온더 피자를 먹고 기억에 남는건 치즈 같은 소스와 통통한 새우이고, 기존 피자와 비교할때 큰 차이점을 모르겠으나 맛은 괜찮았습니다. 무엇보다 도미노 피자는 화요일마다 40%할인이 가능하니까 먹고나서 비싼 가격 때문에 후회하는 경우가 드물어졌습니다. 40%까지는 아니여도 평소에도 할인을 쉽게 받을 수 있는데, 형식적으로 할인을 해주는 것 같습니다.
라지를 주문해서 먹었는데 이 중 2조각을 뺀 나머지를 먹었음에도 마음만 먹었으면 한 판은 혼자 해결할 수 있겠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라지가 크다는 생각이 들기보다는 미디움 사이즈가 작다는 생각이 더 큽니다. 사람마다 먹을 수 있는 양은 각자 다르겠지만, 2판이상 먹는 대식가는 아님을 가만할때는 약간의 아쉬움은 남습니다. 배가 부르지 않는 정도는 아니니 큰 불만사항은 아닙니다.
728x90'↘ 일반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GS25 미니언즈 스탬프 소식 & 우유 (0) 2017.07.09 옛날과자 단맛의 대롱스낵 (0) 2017.07.09 창문 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 요나스 요나손 (0) 2017.07.04 성산대교 북단 출발 저녁 라이딩 (0) 2017.07.02 외국에서 사 온 건조 파인애플 (0) 2017.0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