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 에디킴의 어쿠스틱 2years apart

↘ 기타|2014. 4. 4. 10:36
728x90

슈스케 에디킴의 어쿠스틱 2years apart

 

 

슈퍼스타K4에 출현했던 에디킴이 첫 번째 미니앨범에

수록되어 있는 2years apart 란 곡을 선공개 했어요~

4월 11일에 공개되는 미니앨범 중 한 곡으로

어쿠스틱한 음악을 들어볼 수 있어요.

 

 

슈스케 출현 당시 군 복무 중이였던 에디킴이 벌써 앨범을

발매한다고 하니 시간이 참 빠른 것 같네요 ㅎㅎ

윤종신의 미스틱89와 계약한 후 발매되는 앨범인데요.

에디킴을 기다리셨던 분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네요~

 

 

노래가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곡인데...

개인적으로는 너무 이런류의 노래를 많이 들어서

약간은 식상한 느낌이 들긴하네요.. 기타를 들고

오디션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참가자가 많이

늘고 있고, 역시 장르도 비슷하게 가는 것 같아요.

그래서 에디킴의 노래 자체가 나쁘다기 보다는

뻔한 전개가 좀 아쉽기는 하네요.

 

 

슈스케 같은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서 신인이 발굴되고,

다양하고 새로운 모습들을 볼 수 있는 것은 참

좋은 일 같아요~ 인기 종목에만 편중되지 않고, 다양하게

자신의 색깔을 내는 가수들이 많이 나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에디킴의 미니앨범이 곧 발매될 예정이니, 어떨지...

다른곡들도 들어보고 싶네요~

 

클래식을 전공하는 등 음악적 재능을 들어냈던

에디킴이기에 기타치고 노래하는 보편화된 장르속에서

어떤식으로 자신의 색을 들어낼지 기대되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