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미뇽 벤 있을 때 잘할걸

↘ 기타|2014. 4. 5. 23:38
728x90

베베미뇽 벤 있을 때 잘할걸

 

 

불후의 명곡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벤 윤민수씨 회사

소속 가수인 베베미뇽의 멤버인데요~

해금이 속해있는 그룹이에요.

윤민수씨가 나는 가수다에 출현 하셨을때 해금이

같이 출현했었죠~ 이번에는 벤이 불후의 명곡에 2번째

출현하면서 노래를 했는데, 우승은 못했지만, 노래를

잘해서 기억에 남았네요.

 

 

불후의 명곡을 보니까 자꾸만 벤을 보고 작다고 이야기를 해서

얼마나 작을까 했는데.. 147.5cm라고 하네요!

있을 때 잘할걸이란 노래가 들어있는 앨범 제목도 147.5

첫 번째 솔로 앨범으로 노래 실력은 좋다는 생각이 드는데,

약간은 윤민수씨의 창법도 많이 들어간 느낌이고..

그렇게 마음을 움직이는 감동적인게 없어서 저는 그게 아쉽더라구요..

 

 

베베미뇽이 등장한지 5년이 되었다고 하는데.. 불후의 명곡에서 왜 자꾸

신이이라는 소리를 했는지는 모르겠네요.. 147.5 앨범도 2012년인데..

아무튼 노래는 잘한다는 생각에 다른 노래들을 찾아봤는데, 괜찮네요~

나름의 생각은 아직까진 아쉽다... 이런 생각이 많이 들기는 하네요.

 

 

잔잔한 도입부와 후렴구의 후려치는 고음은 있지만.. 중간이 뚝 짤린 느낌이고..

완곡조절이 좀 안되는 느낌.. 그래서 감동이 덜한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부위 부위를 봤을때는 노래를 잘하는데 하나로 잘 어우러지는

느낌이 아니라서.. 표정은 노래를 표현하려 애쓰는 듯 한데..

마음에 크게 와닿지는 않았던 것이.. 아직은 내공이 더 필요한게 아닐까

하는 생각과 벤 자신만의 색깔이 좀 더 진해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어요.. 다른 색에 물들지 말고 말이죠..

 

 

그냥 이런저런거 따지지 않고 들었을 때는 노래를 잘하기 때문에

귀에 거슬려.. 이러면서 들을 일은 없는 것 같구요 ㅎㅎ

좋게 잘 들었습니다. 나름의 생각을 덧붙이다보니까 이런저런

생각이 들기는 하네요~ 그래도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가수 벤 있을 때 잘할걸 외 다른곡도 더 찾아서 들어봐야 겠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