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슬레 마일로 추억의 코코아 분말↘ 일반생활 2023. 2. 9. 21:59728x90
네슬레 마일로.
마일로는 어릴적 우유에 타 마셨던 코코아 분말입니다. 지금 보시는 건 팩으로 되어 있지만, 그 당시는 병에 들어 있었습니다. 초록색이 상징적이라 기억에 많이 남는데, 당시 가격도 있고, 잘 사주시지 않으셔서 아껴서 조금씩 타 마셨던 기억이 납니다.
가격이 저렴하고 대용량인 마일로.
미떼와 같은 1포씩 포장되어 있는 핫초코 제품이 보이긴 했지만, 대용량 대비 가격이 저렴 했고, 옛 추억의 맛이 그리워서 구입해 봤습니다. 가격은 만 원 초반 대에 1.2kg 미떼는 몇 포 안 들어 있는데 비해 가격이 상당히 비싼 편이여서 먹기에 부담스러웠는데 마일로는 용량이 많고 가격이 저렴하니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반응형네슬레 마일로의 맛.
맛이 사실 아쉬운 부분이긴 합니다. 어릴적에 먹었던 그 맛도 아니고, 뭔가 밍숭한 코코아맛이라 진한 느낌이 없었습니다. 설탕도 들어간 제품인데 달달하다기 보다는 뭔가 기름진 느낌에 옅은 코코아맛. 이것저것 비타민도 가득하고 대용량이고 가격도 저렴했지만, 저와는 맞지 않았습니다.
그런대로 먹을만 했지만, 생각했던 맛도 아니고 미떼와 같은 진한 핫초코와는 차이가 있었습니다. 예전에는 그냥 우유에 타며서도 맛있게 먹었던 것 같은데 입맛이 달라진 걸까요?
핫초코 대용?
핫초코를 대신하기에는 옅은 느낌이라 아쉽습니다. 그래서 용량을 늘려 타 마셔 봤는데 진해진다기 보다는 느끼함만 증가 되었습니다. 너무 진한 핫초코가 싫고, 옅게 마시고 싶으신 분이라면 드셔볼만 할 것 같습니다. 용량도 많고 가격도 저렴하니까 말이죠.
타 마시는 코코아 네슬레 마일로.
저와 취향이 맞지 않을 뿐. 누군가는 맛있게 드실 겁니다. 어릴적엔 분명 맛있게 마셨는데 지금은 그런 느낌이 나질 않아서 아쉽습니다. 하지만, 옅은 코코아 느낌을 좋아하신다면 괜찮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초코의 맛이라기 보다 정말 오리지널 코코아 느낌에 가깝습니다. 어쩌면 강한 맛에 길들여져서 어릴적에 마셨던 그 맛이 지금은 별로라고 느껴졌을 지도 모르겠습니다.
정말 못 마시겠다 맛이 없다는 느낌은 아니지만, 개인적으로는 진한 핫초코가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728x90'↘ 일반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빵장수 단팥빵 메인 메뉴 생크림 단팥빵 (0) 2023.02.16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맛은? 순살이 좋을까 뼈가 좋을까 (0) 2023.02.10 구충제 복용시기와 복용법 후리졸정 효과와 부작용 (0) 2023.02.08 철분제 추천 닥터 다니엘 임산부 출산후 필요한 영양제 (0) 2023.02.04 천혜향 제철 시기와 후숙하는 방법 보관, 칼로리, 가격 (0) 2023.0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