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빵장수 단팥빵 메인 메뉴 생크림 단팥빵
    ↘ 일반생활 2023. 2. 16. 13:28
    728x90

     

    생크림이 가득한 단팥빵이 먹고 싶어서 찾아보다가 알게 된 브랜드가 빵장수 단팥빵입니다. 가격대는 높은 편으로 한 개에 3,800원입니다. 예전에는 이 보다는 저렴했는데, 점점 가격이 올라서 현재는 4,000원에 가까운 가격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크기가 크고 생크림이 정말 많이 들어있어서 먹었을 때 입안에서 느껴지는 식감이 만족스럽습니다. 입 안 가득 생크림의 느낌이 좋아서 비싸지만 가끔 생각이 날 때면 사 먹고 있습니다.

     

     

    가격이 비싸면서 재료를 아끼는 느낌이 난다면 사먹지 않을텐데 재료도 풍성하게 들어간 느낌이고 크기도 작다는 생각이 들 정도는 아니여서 좋습니다. 딸기 생크림빵 같은 경우에는 생크림 단팥빵 보다는 크기가 살짝 작은데, 대신 가격이 300원 정도 쌉니다.

     

    단팥 안에는 호두도 함께 들어가 있어서 부드러운 크림의 식감 외에도 씹히는 식감을 함께 느낄 수 있습니다. 그냥 생크림만 들어간 빵이였다면 뭔가 심심하고 느끼하게만 느껴졌을 지도 모르는데 단팥이 함께 들어가 있어서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빵의 크기는 대략 한 손 사이즈이고 모양은 심플한 흔히 볼 수 있는 단팥빵의 외형을 하고 있습니다. 표면은 살짝 윤기가 돌고 빵이 전체적으로 푸석한 느낌이 없어서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먹게 되는 동네 빵집과 비교 했을 때 가격은 높지만, 크기와 퀄리티는 더 좋습니다.

     

    반응형

     

     

    크림이 조금 들어간 있는 둥 마는 둥 하는 빵 보다는 푸짐함 때문에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 최소 5번은 사다 먹은 것 같은데, 처음부터 지금까지 퀄리티가 떨어지는 느낌이 없어서 다행인 것 같습니다. 그래도 여러 번 먹었더니 처음 먹었을 때의 맛있었던 느낌이 반감 되기는 했지만, 그래도 잘 만들어진 빵이라 생각합니다.

     

     

    할매가 사주시던 단팥빵!! 이라는데.. 이렇게 고급진 걸 사주시는 할매라니.. 옛날에 단팥만 들었던 빵에 생크림을 가득 넣어서 업그레이드 된 빵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속편한 발효라는데 그래서 그런지는 몰라도 다른 빵들에 비해서 밀가루 먹어서 속이 안 좋다던가 이런건 거의 없었던 듯 합니다.

     

    가격대는 높지만, 맛이나 재료 사용한 것을 봤을 때 괜찮고 체인점이라 지점이 있다면 사 먹을 수 있다는 점도 좋은 것 같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black7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