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립 저온숙성 밀크요팡 :: 냥씨 정보공유소
냥씨 정보공유소 :: 삼립 저온숙성 밀크요팡

삼립 저온숙성 밀크요팡

↘ 일반생활|2017. 8. 1. 18:11
728x90

삼립 저온숙성 밀크요팡

 

 

 

립에서 나온 16시간 저온숙성 밀크요팡입니다.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나는 빵으로 담백한 빵을 좋아하시는 분이 드시면 맛있게 드실만한 빵입니다. 빵 안 쪽에 내용물이 전혀 없는 빵으로 단맛이 나거나 빵 안 쪽에 푸짐한 무언가가 들어있기를 바라시는 분이라면 실망하실 수 있는 타입의 빵입니다.

 

 

 

 

어보니 부드럽고 고소해서 담백한 것은 좋은데 개인적으로 달달한 맛이 나는 빵을 좋아하고 속이 꽉 차야 빵 답다고 생각하는 저로서는 아쉽긴 했지만, 식빵보다는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이 강해서 나름의 맛은 있었습니다. 특별히 속이 들어있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258칼로리나 된다니 놀라울 따름입니다.

 

 

 

 

 

의 모양이 개인적으로는 표고버섯이나 영지버섯의 머리 같이 생겼다고 생각합니다. 두께라도 조금 두꺼우면 좋으련만 빵이 부풀어 올라서 그렇지 압축했다고 가정하면 양이 많은 것 같지는 않다고 생각합니다. 얻어 먹은 빵이라 가격은 잘 모르겠지만.. 아마 못해도 천원이상 할거라 예상하는 바 제 돈 주고 덥썩 사먹을 빵은 아닙니다. 보통은 제과점 빵을 많이 먹는데 옛날에는 봉지빵이 빵집 빵보다는 저렴했는데 지금은 더 비싸면 비싸지 저렴하지 않기 때문에 가성비를 생각해 볼때 빵집 빵을 먹게 됩니다. 브랜드 빵집은 뭔가 퀄리티라도 좋은 느낌인데 양산형 빵은 그런 느낌이 크게 들지 않는 것 같습니다.

 

 

 

 

밀크요팡의 속은 저온숙성이라 그런지 부드럽고 노란것이 고소합니다. 담백한 맛으로 잼 같은걸 발라 먹고 싶은 기분이 듭니다만, 담백을 선호하시는 분께는 고소한 맛이 나기 때문에 딱 적당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