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컷라인 루디프로젝트 변색 고글
    ↘ 제품정보 2022. 1. 12. 18:48
    728x90

     

    처음부터 루디고글을 사려던 것은 아니었는데, 어쩌다 보니 끝판왕 급의 고글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대부분 취향에 따라 디자인을 선택하게 되기 때문에 어떤 고글이 특별하게 좋다고 말하기 어려운 부분도 있지만, 기능적인 부분에 있어서는 루디프로젝트 고글이 좋다고 할 수 있는 부분이 있는데 바로 변색입니다.

     

     

    변색이 빨리되는 것으로 유명한 것이 루디프로젝트의 고글이기 때문에 변색 렌즈 중에서는 좋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고글의 테에 대한 착용감은 별도로 렌즈만 놓고 놓고 본다면 최상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가격도 상급이었는데..; 30만원 선입니다. 그렇게 까지 비쌀 이유가 없어 보이는데 아무튼 상당히 비쌉니다. 해당 렌즈는 변색이면서 살짝 미러가 들어가 있습니다. 거의 클리어 렌즈의 느낌이지만, 살짝 빛에 비춰보면 미러가 들어가 있습니다.

     

     

    착용감은 나쁘지 않은 편이고, 다리를 조절할 수도 있어 구부려서 좀 더 밀착되게 만들수도 있습니다. 또, 코받침도 넓게 높게 낮게 설정이 되다보니 얼굴형에 맞게 조절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만, 코받침이 쿠션감이 있지 않아 걸쳐진다는 느낌이 강하고 착 밀착되어서 붙어 있는 느낌이 덜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착용감은 우벡스가 제일 좋게 느껴졌습니다.

     

     

    루디프로젝트 컷라인 고글은 렌즈에 테가 붙어 있는 형태로 테와 렌즈 2가지로 되어 있는 보통의 고글과 달리 렌즈에 하나하나 부착하여 하나의 고글이 됩니다.

     

    깨끗하게 세척하기에는 용이한데 하나하나 분해해야 하다보니 번거로운 부분도 존재합니다. 또, 일부 재질이 실리콘이라 먼지가 좀 붙는다는 점은 단점입니다.

     

     

    변색 시에 상당히 진하게 되어서 햇볕이 있는데도 마치 저녁인가 싶은 생각이 들었고, 밤에는 어두워서 착용이 어렵겠다는 생각이 들지 않을 정도로 잘 보였습니다. 변색 렌즈 하나 만큼은 루디 프로젝트가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고글테는 착용감 부분에 있어서 아쉬운 부분이 있었는데, 나름 개인 얼굴형에 맞게 조절할 수 있다는 부분은 괜찮게 생각 되었습니다. 렌즈가 큰 편이라서 대체적으로 바람은 잘 막아주었는데 약간씩은 바람이 느껴지긴 했고, 좀 더 밀착되는 느낌으로 착용이 되었다면 더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은 있었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black7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