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두 가지 맛을 동시에 푸라닭 블랙마요 순살 치킨
    ↘ 일반생활 2023. 2. 22. 23:22
    728x90

     

    순살 치킨 중에서는 푸라닭이 제일 괜찮은 것 같습니다. 적절한 소스로 잘 어울리는 점도 그렇지만, 뼈 닭을 먹어보니 푸라닭은 역시 순살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어떤곳은 뼈 닭이 맛있는데 어떤곳은 순살이 맛있습니다. 같은 닭과 같은 소스인데 왜 이렇게 다른지는 모르겠지만, 먹어보면 다릅니다.

     

    블랙마요는 블랙알리오와 청고추 마요 두 가지를 동시에 먹을 수 있는 메뉴입니다. 가격은 22,900원.. 비쌉니다.. 치킨값이 장난 없네요. 정말 간만에 먹었는데, 맛은 괜찮아 다행이었습니다. 비싼 치킨 사먹고 맛이 없어서 돈이 아깝다고 느낀적이 종종 있었기 때문인데 맛이 좋았습니다.

     

     

    하얀색의 마요 소스와 청고추가 함께 들어있어 살짝 매운 고추맛과 부드러운 마요 맛이 잘 어우러집니다. 청양고추 같은 알싸한 매운맛이 아니라 할라피뇨 느낌의 매운맛이라 딱 좋았습니다. 그리고 떡을 추가해 먹으면 개취이지만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

     

     

    블랙알리오는 데리야끼 소스라고 해야할까요? 비슷한 느낌인데, 마요와는 다른맛을 내고 있어 두 가지를 번가라가면서 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블랙마요 순살은 살이 부드럽고, 적당히 잘 익은 느낌이 나서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순살은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져 있고, 뼈를 바를 일도 없기 때문에 참 먹기 편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2,000원 더 받나 봅니다.ㅠ

     

     

    어떤 브랜드의 치킨은 속이 제대로 안 익은 느낌이 나서 먹으면서도 찜찜하고 좀 그런데, 그런건 없어서 괜찮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뼈와 순살 다 먹어봤지만, 푸라닭은 순살이라는 생각입니다. 그리고 소스맛이 괜찮은 편이라 어떤걸 먹어도 평타 이상이지만, 마늘 들어간 치킨이 좀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 블랙알리오도 마늘 들어간 치킨입니다.

     

    치킨값이 비싸지니 가급적 포장을 하게 되는데, 2천원 정도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추가로 배달료가 없으니 5천원 정도는 싸게 먹는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래도 기본 가격 자체가 비싸서 자주 사먹진 못하겠네요^^; 지점 마다 차이는 있을 수 있곘지만, 제가 사먹는 지점은 몇 번을 먹었지만 맛이 괜찮네요.

     

    728x90

    댓글

Designed by black7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