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찍기 좋은 홍대 테라스 카페 디저트 & 커피 허밍벨라↘ 일반생활 2023. 2. 26. 21:02728x90
상상마당 길 건너편 상수역과 합정역 사이에 카페가 꽤 있었습니다. 그런데 코로나 등의 여파인지 많이 없어졌더라고요. 그래도 지인을 만나서 잠깐 이야기할 수 있는 카페가 없을까 돌아다니다가 지인이 가봤던 카페가 있는데 괜찮았다고 해서 갔던 곳이 허밍벨라입니다.
시계탑이 있는 건물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고, 1~2층으로 되어 있는데 테라스까지 있어서 공간이 꽤 넓은 곳입니다. 디저트도 판매하고 있으니 디저트와 커피를 드시고자 한다면 들려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아직은 날이 추워서 인지 저를 제외하고 다른 손님들은 밖에 한 분도 않나와 계셨습니다. 바람이 조금 쌀쌀하긴 해도 햇볕이 있어서 나름 괜찮았는데, 아직은 좀 이른감이 있다고 생각하셨나 봅니다. 아무튼 날이 조금 따뜻해지면 커피와 디저트를 즐기기에 괜찮은 곳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홍대 테라스 카페로 알려진 곳이기도 하지만, 실내 인테리어도 예쁘게 잘 해놓으셔서 사진 찍기 좋은 곳이었습니다. 어디서 찍으나 사진도 잘 나오는 편이라 공간이 예쁘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식물도 보이고, 접시 장식도 보였는데, 접시에 그려져 있는 그림이 나름 유명한 작가가 그렸다고 하는데 이쪽으로는 잘 몰라서 아 그렇구나 하고 말았습니다.
반응형샹들리와 깔끔한 느낌의 내부가 괜찮아서 카페만의 분위기가 느껴졌습니다. 그래서 인지 외부의 복잡한 모습이 눈에 들어오지 않고, 약간은 다른 공간에 쏙 들어온 기분이 들었습니다.
커피 가격은 일반적인 카페와 비슷했습니다. 카페라떼 기준 5,500원선이고, 다양한 디저트를 팔고 있어서 함께 드셔도 좋을 듯 합니다. 저는 식사 후에 바로 왔더니 생각이 없어서 커피만 마시고 쉬다가 갔습니다. 커피맛은 괜찮은 편이었는데, 원두가 다양하고 원두마다 특유의 맛이 느껴진다거나 하진 않았고, 일반적으로 먹는 커피의 맛이었습니다.
앉을 공간도 많고, 공간도 넓어서 카페 분위기가 좋다는 생각이 들었고, 홍대 디저트 카페인 만큼 나중에 가게 되면 디저트도 하나 주문해서 먹어봐야 겠습니다. 날이 따뜻해지면 테라스 카페를 많이 찾으실 텐데 홍대쪽에 가실일이 있으시면 들려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728x90'↘ 일반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타벅스 신메뉴 후기 이름이 긴 브라운 슈가 오트 쉐이큰 에스프레소 (0) 2023.03.02 목동 초밥 맛집 서울초밥과 모둠찌라시 배달 가능한 스시 (0) 2023.03.02 곱빼기, 리필 무료 안양 삼막사맛집 구포잔치국수 (0) 2023.02.23 두 가지 맛을 동시에 푸라닭 블랙마요 순살 치킨 (0) 2023.02.22 영등포 타임스퀘어 근처 중국집 백년가게 송죽장 (0) 2023.0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