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프렌즈 어피치 키링

↘ 제품|2021. 1. 4. 23:13
728x90

 

자전거에 달고 다니려고 구입했었던 마린 어치피 키링입니다. 작은 사이즈로 크기에 대한 부담감이 덜하고, 퀄리티가 좋아서 마음에 듭니다. 2D의 이미지를 인형으로 만들었을 때 이질감이 들면서 퀄리티가 떨어지는 경우가 있는데 카카오 프렌즈 제품들은 전반적으로 품질이 좋은 것 같습니다.

 

어피치의 엉골을 강조한 것 보다는 귀여움을 강조한 부분도 마음에 듭니다.

 

 

키링으로 나온거라 사이즈가 작아서 부담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한손에 들어오는 정도의 사이즈 그리고 모자나 튜브와 같은 악세사리도 있습니다. 전에는 라이언 키링을 샀는데 왕관이 악세사리 였습니다. 마린 어치피라 지금보다는 여름에 더 잘 어울리기는 하는데, 색이나 마감 작은 표현까지 꼼꼼하게 잘 만든 것 같습니다.

 

 

크게 부담스럽지 않은선에서 선물 할 때도 좋을 것 같고, 키링으로 사용하지 않더라도 가방 등에 달고 다녀도 포인트로 괜찮을 것 같습니다. 요즘은 나이에 상관 없이 캐릭터 상품에 대한 수요가 높은 만큼 원하는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 상품으로 하나 구입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또, 크기가 너무 커서 부담스럽지 않으니 큰 인형을 가방에 달고 다니는 것이 부담스러우신 분께도 딱 좋은 사이즈 같습니다.

 

 

여러가지 상표 종이가 붙어 있습니다. 과감히 떼어 버리고, 인형만 자전거 안장에 장착했습니다. 봉재 인형이라 흔들리면서 소리가 나지 않아서 좋기도 하고 너무 크지 않아서 좋은데, 자전거에 달고 다니다 보니 때가 타는 것은 어쩔 수 없는 부분 같습니다. 종종 빨아줘야만 합니다. 색이 검정색이면 덜할텐데 밝은색이라... 라이언도 노란색이라 자주 세탁을 합니다.

 

 

이미지로 보았던 어피치와 비교했을 때도 이질감 없고, 귀엽게 잘 만든 것 같습니다. 품질이나 마감이 나쁘지 않아서 좋습니다. 하지만, 작은 인형인데 불구하고 가격이 비싼 것은 아쉽습니다. 캐릭터 상품들이 생각보다 프리미엄이 붙어 있다는 사실은 어쩔 수 없는 단점입니다. 그럼에도 귀여워서 구입하게 되겠지만...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