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돋는 버블시스터즈 싱글앨범! 여행일기

↘ 기타|2014. 4. 23. 13:08
728x90

감성돋는 버블시스터즈 싱글앨범! 여행일기

 

 

오랜만에 버블시스터즈의 노래를 들어보는 것 같아요.^^

실력파 그룹이라는 점과 다소 가볍지 않은 이별 이야기 등을

노래했었던 기억만 가지고 있는데.. 여행일기는

햇살 좋은날 드라이브 하는 기분, 여행하는 기분을 느끼해

해주는 그런 곡 인것 같아요.

 

 

너에게로 갈 수 있다면.. 너무 보고 싶었어..

가사를 보면 사람이 대상일 수도 있겠지만.. 어느 여행지를

인인화 한 것 같은 느낌이 더 많이 들었어요.

제목이 여행일기 인 만큼 사람일 수도 있지만, 여행에 대한

설레임을 노래한 듯도 해요. 곡도 뭔가 희망찬 느낌?? ㅋ

화창한 오후 햇살 맞으면 꽃내음 맞으면 걷는 느낌~

포근한 봄에 기운나게 하는 곡이 아닐까 해요^^

 

 

기운 쪽 빠지는 봄날 힘나는 그런 노래 같아요~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도 싶구 말이죠 ㅎㅎ

봄에 감성 제대로 돋는 버블시스터즈 노래가 아닐까 해요~

봄날 떠나고 싶게 만드니까요 ㅋㅋㅋㅋ

제목인 여행일기와 잘 맞아 떨어지는 노래 인 것 같아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