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지 토닥토닥 아웃사이더 피쳐링

↘ 기타|2014. 4. 22. 12:18
728x90

영지 토닥토닥 아웃사이더 피쳐링

 

 

영지씨의 싱글앨범 토닥토닥이 나왔네요.

이별을 노래한 토닥토닥은 아웃사이더의 피쳐링으로 더욱 진실성

있게 들리는 노래 같아요. 영지씨의 목소리와의 조화가 좋다고 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이별 후 축 쳐진 상태의 목소리랄까요? 이별한 사람의 느낌이 잘 느껴지는 것 같은 곡 같아요.

화요비의 코러스까지 더해졌다고 하는데요. 저는 막귀 그런가 들어서는 잘 모르겠네요 ㅋㅋ

 

영지 토닥토닥의 곡은 이별의 마음을 잘 표현한 것 같은데, 가사가 참...

어떤면에서는 여자의 언어와 남자의 언어가 다름을 다시 한 번 느끼네요 ㅋ

시간을 좀 갖자는 토닥토닥 해달라는 뜻이였지 헤어지자는 뜻이 아니라는 가사 말이죠..

사랑에는 자존심이나 빙빙 돌려 말하는 것보다는 솔직한게 좋을때가 많은데 말이죠

암튼.. 혼자 그런 생각을 잠깐 해봅니다 ㅎㅎ

 

 

17일에 발매된 영지 토닥토닥은 남녀의 마음속 대화 같은데요..

사랑은 역지 대화가 필요한 듯 싶어요. 말하지 않으면 참 모르는 것 같아요....

노래 가사를 보니 많은 생각을 하게 하네요.

곡만 들으면 슬픈 이별의 마음을 잘 표현한 노래 같아요.

아웃사이더의 랩과 영지의 노래가 잘 어울리는 곡이란 생각이 드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