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치산역 맛집 제줏간 메뉴 숙성 쫀득살

↘ 먹기|2023. 4. 17. 16:08
728x90

 

갑자기 친구가 밥은 산다고 해서 가게 된 까치산역 맛집 제줏간입니다. 체인점이고, 제주도 스타일의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곳인데, 고기맛은 어떨지 먹어 봤습니다. 제주도 컨셉인 만큼 흑돼지도 있었지만, 저는 무난한 숙성 쫀득살로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고기와 함께 먹으면 각종 양념들입니다. 파무침, 소금, 쌈장, 고추냉이 등 다양하게 나옵니다. 취향대로 먹으면 되는데 저는 소금만 찍어서 먹는 것이 가장 맛있었습니다. 고기 고유의 맛을 그대로 느끼기에는 다른 진한 양념들 보다 가장 좋다는 생각입니다.

 

 

계란찜은 네이버맵의 제줏간 까치산역점으로 들어가시면 쿠폰을 다운 받으시면 무료로 하나 드실 수 있습니다. 계란찜이 부드럽고 양이 많아서 고기 먹는 동안 계속 함께 먹을 수 있었습니다.

 

 

고기는 숙성 쫀득살로 주문했고, 직원분이 오셔서 구워주시고 잘라주시고 세팅을 딱 해주셔서 편하게 고기를 먹을 수 있었습니다. 추가 주문 했을 때는 구워주시지 않아서 직접 구워서 먹었습니다.

 

고기가 두툼하고 쫀득해서 식감이 좋았고, 고소한 듯한 고기의 맛이 괜찮았습니다.

 

 

까치산역 맛집 제줏간은 입구부터 제주도 느낌이 물씬 납니다. 분위기가 고깃집 맞아? 싶은데 맞습니다. 까치산역에서 신정네거리역으로 넘어가는 다리 아래 먹자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내부도 제주도 느낌이 나고, 식물들이 벽에 가득해서 새로운 느낌이 났습니다. 주문은 앉아서 바로 할 수 있고 셀러드바가 별도로 있어서 필요한 채소나 반찬은 리필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고기도 맛있었고, 새로운 분위기에서 식사를 하니 색다른 느낌이 들었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편하게 잘 먹고 나왔습니다.

 

[메뉴]

숙성 쫀득살 170g 14,900원

파송송 계란찜 2,900원(쿠폰 사용하시면 무료)

 

[영업시간]

매일 16:00 ~ 05:0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