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채끝 스테이크 육포 먹어보기

↘ 먹기|2023. 5. 1. 23:09
728x90

 

노브랜드에서 팔고 있는 채끝 스테이크 육포입니다. 가격 대비 양이 적어서 육포를 쉽게 접하기가 어려운데, 노브랜드 육포는 가성비가 좋은 편이라 200g 삼겹살 1인분 정도의 양이 들어 있습니다. 가격은 대략 만원 초중반 정도입니다. 판매처 마다 약간씩의 차이는 있지만, 대략 만원 초반대인데 가격에 비해서 양이 꽤 넉넉합니다.

 

 

먹기 좋게 잘라져 있지는 않습니다. 가성비 육포라 그런지는 몰라도 대충 200g 맞춰서 넣고 포장한 느낌입니다. 두께도 꽤 두툼하고, 크기도 큼직한 것이 양이 상당히 많아 보였습니다. 지인도 가성비가 좋아서 한 번 먹어 봤더니 맛도 꽤 괜찮다면서 추천해 줬습니다.

 

반응형

 

 

육포에 양념이 가미 되어 있는데, 아주 짭짤하거나 맵거나 해서 양념 맛이 강해서 싫어 하시는 분도 계시던데 적당히 간이 되어 있어서 먹는데 부담스럽지 않았습니다. 식감이나 맛 모두 괜찮은 편이라서 먹다보니 지금은 다 먹어서 없습니다.

 

 

꽤 길고, 두껍습니다. 그리고 가격 대비 양이 많습니다. 육포를 즐겨 먹지는 않지만, 있으면 또 잘 먹는 편이라 한 봉지를 알차게 먹었습니다. 유통기한은 약 1년 정도이지만, 그 전에 사라지기 때문에 아주 임박한 경우가 아니라면 큰 문제는 없습니다.

 

 

보통 술 안주로 드실텐데 저는 주전부리로 조금씩 떼어내서 먹다보니 다 먹어 버렸네요. 채끝살로 만든 육포이고, 호주산, 뉴질랜드산, 미국산 소고기가 섞여 있습니다. 노브랜드 육포 답게 가성비는 좋아서 만족스러운 제품이었습니다.

 


 

[클릭] 리뷰 제품 구입하기.

아래를 클릭하고, 다양한 제품을 만나 보세요. :) @aoziwoo7 | Linktree Linktree. Make your link do more. linktr.ee

aoziwoo7.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