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켓컬리에서 구입 한 무농약 설향 딸기 제철 과일
    ↘ 일반생활 2023. 3. 10. 19:20
    728x90

     

    요즘 맛있기로 소문난 설향 딸기입니다. 딸기에도 종류가 은근히 다양한데, 보편적으로 크게 비싸지 않으면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품종입니다. 때 마침 이번에 마켓컬리에서 기간 한정 포인트를 받게 되어서 무엇을 살까 하다가 딸기가 제철이라 구입해서 먹어 보기로 하였습니다.

     

     

    딸기제철은 1~5월 사이입니다. 하지만, 처음 나왔을 때가 가장 맛있고, 점점 5월로 갈 수록 맛이 떨어집니다. 당도가 떨어지고 무른 딸기가 많이 나오게 되죠. 대신 1팩에 만원 이상 하던 것이 점점 내려가서 2팩에 만원, 3팩에 만원.. 이렇게 떨어지게 됩니다.

     

    정말 달콤한 딸기를 먹으려면 조금 값을 치르더라도 빨리 먹는게 이득이긴 하죠. 하지만, 500g 딸기가 만원을 넘어가게 되면 부담이 되다보니 중간쯤 적정 시기에 먹는 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3월인 지금이 적당한 가격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시기가 아닐까 싶습니다. 1팩에 5천원대까지 떨어졌으니 말이죠. 그런데 마켓컬리에서 설향 딸기라고 해서 만원이 넘는 녀석을 구입해 봤는데 시장에서 판매하는 딸기와 크게 다르지 않으면서 가격만 비싸서 아쉽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시장에서는 5천원 조금 넘는 가격인데, 마켓컬리에서는 1만원 조금 넘는 가격에 설향딸기를 팔고 있었기 때문이죠. 시장 딸기는 품종이 다르고 무농약이 아니라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2배 정도 차이가 나면서 아주 달달한 딸기는 아니었습니다.

     

     

    딸기철이 시작되고 나서 먹게 되는 딸기는 아주 달달해서 계속 먹게 될 정도인데, 지금의 딸기는 새콤달콤해서 꿀 같이 달달한 맛이 나지는 않았습니다. 새콤한 맛도 좋아하신다면 적당한 가격에 맛있게 드실 수 있겠지만, 마켓컬리에서 판매하는 설향딸기는 맛은 시장에서 판매하는 것과 비슷하면서 가격만 2배였으니 아쉬운 생각이 들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나마 다행인 건 무른 딸기가 없었고, 마켓컬리에서 제공한 기간 한정 포인트 때문에 그나마 저렴하게 구입했다는 점입니다. 그래도 시장표 보다는 비싸게 구입했죠.

     

     

    마켓컬리에서 과일을 사면 거의 맛이 없다는 평이 많았는데, 이번에 맛이 괜찮다는 후기를 보고 구입해 봤습니다. 맛은 새콤달콤 하니 나쁘진 않았지만, 가격이 사악했네요. 무농약 설향딸기라 그랬는지 사정은 알 수 없지만, 큰 맘 먹고 구입했는데 생각과는 다른 당도여서 살짝 실망을 했습니다.

     

    과일은 먹어 보고 살 수가 없으니 운에 맡겨야만 하는 것이 참 그렇습니다. 아무튼 지금은 가격도 적당하고, 맛도 괜찮은 편이라 더 늦기전에 드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클릭] 리뷰 제품 구입하기.

    아래를 클릭하고, 다양한 제품을 만나 보세요. :) @aoziwoo7 | Linktree Linktree. Make your link do more. linktr.ee

    aoziwoo7.tistory.com


     

    728x90

    댓글

Designed by black7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