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와퍼 버거킹 할인 11%

↘ 먹기|2018. 7. 2. 21:47
728x90

몬스터 와퍼 버거킹 할인 11%




시럽에서 달마다 쿠폰을 업데이트 해줍니다. 다양한 제휴처가 있는데 그 중 하나가 버거킹입니다. 모든 메뉴가 할인되는건 아니지만, 10개 가까이 되는 메뉴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몬스터 와퍼 11%할인입니다.





몬스터 와퍼는 버거킹에서 킹 오브 킹 햄버거로 엄청난 크기를 자랑합니다. 와퍼가 이정도는 되야지 하는 그런 생각이 들게합니다. 맥도날드는 빅맥이 최고의 햄버거로 생각되어지던 때가 있었지만, 이제는 시그니처가 최고입니다. 그런데 버거킹은 가격이 시그니처 햄버거보다도 착하면서 비슷한 크기와 푸짐함을 자랑합니다. 시럽을 이용하면 그냥 햄버거 가격이 아닌 세트 가격으로 7,900원에 먹을 수 있습니다.





버거킹 할인 중에 제일 쓸모가 있는 쿠폰이란 생각이 듭니다. 몬스터 와퍼를 11% 할인된 가격에 먹을 수 있으니까 말입니다. 패티가 2개나 들어가 있고, 베이컨에 치즈, 양파, 토마토 등 햄버거에 들어가는 재료들이 동창회를 열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제가 싫어하는 오피 피클만 빼고 거의 다 들어간 듯 합니다.





햄버거의 크기도 어마무시하고, 깨가 박혀있는 흔히 볼 수 있는 빵의 형태입니다. 빵보다도 안에 들어가는 내용물이 대단하고 크기가 커서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게 하는게 몬스터 와퍼의 매력입니다. 가격도 세트로 먹어도 1만원이 안되고, 은근 배가 부릅니다. 다른 버거들은 한 개를 먹으면 뭔가 아쉬움이 살짝 드는데 그런거 없이 깔끔히 배를 채웁니다.





감자값이 떨어졌지만, 여전희 양이 많다고 생각되어지지는 않는 후렌치 후라이.. 하지만, 여전히 크기가 두툼하고 맛이 좋습니다. 다른곳은 금방 눅눅해져서 좀 그런데 버거킹은 괜찮은..





시럽 앱을 이용해서 버거킹 쿠폰을 다운 받으면 바코드가 생성되는데, 버거킹 주문 기계에서도 읽혀서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천원 할인 받아서 먹을 수 있으니 나름 괜찮은 버거킹 할인입니다. 11%가 천원! 다른 메뉴도 있으니 살펴보시고 이용해 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