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달러 폼롤러 스트레칭 추천 도구

↘ 제품|2023. 4. 13. 15:55
728x90

 

원통 모양의 폼롤러만 사용하다가 반달 모양의 반달러 폼롤러를 사용해 보게 되었습니다. 반달 모양으로 되어 있어서 허리와 등쪽을 스트레칭 할 때 인체에 맞아 좀 더 제대로 되는 느낌이었습니다. 폼롤러 스트레칭으로 몸이 펴지는 것만으로도 시원함을 느꼈는데 여기에 왔다갔다 하면서 마사지를 하니 흡족할 정도로 몸이 풀려서 좋았습니다.

 

 

 

3단으로 되어 있고, 손잡이가 있어 원하는 분위를 골고루 마사지 하고 스트레칭 하기에 좋은 디자인입니다. 허벅지 같은 경우 바닥에 놓고 몸을 움직여도 되지만, 손으로 들고 문지르는 것이 더 효과가 좋고 편했습니다.

 

또, 척추 부분은 살짝 들어가 있고, 척추 양 옆의 근육을 마사지 할 수 있도록 살짝 두툼하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일자형 태가 아니라 신체 부위에 따라 마사지가 용이하도록 디자인 되어 있다는 점도 좋았습니다.

 

 

200kg의 하중을 견딜 수 있기 때문에 왠만한 성인 남성이 사용해도 문제가 없습니다. 실제 위에 올라가 봤지만, 아주 튼튼하게 잘 지지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발바닥을 폼롤러 마사지를 할 때에도 문제가 없어 보였고, 회전도 아주 휙휙 돌아가는 것이 아니라 살짝 돌다가 멈추는 형태여서 적당히 근육을 눌러서 풀어주면서 움직이도록 되어 있습니다.

 

반응형

 

 

견고한 만큼 무게감은 살짝 느껴지긴 했는데 아주 무거운 수준은 아니었고, 우리나라에서 만든 제품이라 제품의 견고함 등에 있어서 신뢰가 갔습니다. 저가형을 찾아 보려고 한다면 다양하게 판매를 하고 있지만, 제대로 된 제품을 구입하고 사용하고자 한다면 신뢰가 가는 제품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달러 폼롤러는 아주 푹신한 형태는 아닙니다. 강하게 누르면 살짝 들어가기는 하지만, 약간의 쿠션감만 있고 단단한 느낌이라 근육을 제대로 눌러줘서 시원함이 높았던 것 같고, 일반적인 폼롤러는 너무 푹푹 들어가서 사용하다 보면 나중에 푹 꺼져서 사용하기 어려워지는 부분도 있는데 그러한 부분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폼롤러와 폼롤러 사이의 공간 그리고 바닥에서 폼롤러까지의 공간이 있어서 옷이나 머리카락의 끼임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바닥에는 미끄러움 방지를 위한 패드가 부착 되어 있어 폼롤러 스트레칭을 위해 사용할 때에도 밀리지 않아 안정적입니다. 먼지가 좀 붙는 다는 점이 살짝 아쉽지만, 사용하다가 한 번씩 청소를 해주면 될 것 같습니다.

 

다양한 신체부위를 마사지 하거나 스트레칭 하기에 좋은 디자인으로 만들어 졌습니다. 실제 사용해 보니 몸이 펴지면서 1차적으로 시원함을 느낄 수 있었고, 2차적으로 근육을 누르면서 풀어주니까 손으로 안마를 할 때보다 훨씬 자극이 잘 되어 근육이 잘 풀어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가격은 다소 비싸게 느껴지는데, 견고함이나 3단 폼롤러 형태로 된 점 등을 고려할 때 오래 사용하기에는 일반적인 막대형 폼롤러 보다는 효율 좋고,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클릭] 리뷰 제품 구입하기.

아래를 클릭하고, 다양한 제품을 만나 보세요. :) @aoziwoo7 | Linktree Linktree. Make your link do more. linktr.ee

aoziwoo7.tistory.com


* 관련 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 받아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