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텔톤 레디백 여행용 하드 케이스 기내용 방수 미니 캐리어

↘ 제품|2023. 10. 23. 20:39
728x90

여행 갈 때 캐리어 챙기시죠? 그런데 비행기를 타게 되면 작은 수납품들이 필요할 때가 있는데, 어디에 넣으면 좋을지 고민이 될 때가 있는데요. 캐리어와 찰떡인 미니 캐리어를 사용해 보시면 어떨까 싶어요.

 

캐리어 윗쪽 손잡이에 고정할 수 있어서 손으로 따로 들 필요도 없고, 별도 손잡이도 있으니 비행기 탈 때만 쏙 빼서 가지고 들어가시면 되요. 그리고 하드 케이스 형태라 내부 보관 물품을 보호할 수 있어요. 방수는 덤이고요.

 

색상도 예쁘게 나와서 시선 집중! 그리고 뭔가 여행가는 설렘을 담은 색깔이라고 해야할까요? ㅎㅎ

반응형

색상은 모두 5가지로 나왔어요. 블랙을 제외하고는 투톤이라 더욱 예뻐요. 물론, 블랙은 역시 올블랙이죠! 그래서 예외고, 나머지는 포인트를 제대로 줘서 색상 자체가 너무 예쁘게 나왔어요.

 

파스텔톤 미니 캐리어라 봄의 느낌이 많기는 하지만, 베이지를 선택하시면 가을의 느낌으 내실 수도 있을거에요.

미니 여행용 가방의 크기는 이렇습니다. 가로가 31cm라서 너무 작지도 않고 너무 크지도 않은 딱 적당한 사이즈라고 할 수 있어요. 이 정도면 왠만한 소품은 거의 들어가고 기내에 넣기에 부담되지 않는 사이즈라고 할 수 있어요.

튼튼한 하드 케이스로 파손의 우려가 적고, 손잡이가 달려서 별도로 가방을 들 때에도 불편함이 적다는 장점이 있어요. 두톤 파스텔 색상이 여행하는 기분을 UP 시켜 드릴거에요. 지퍼 형태로 되어 있어서 열고 닫기도 편리합니다.

방수 재질이라서 비 오는 날이나 음료를 쏟아도 걱정이 없어요. 물론, 그런일이 없어야 하겠지만 이왕이면 방수가 좋지 않겠어요? 그리고 이물질이 묻어도 잘 닦기기 때문에 관리도 천으로 된 재질 보다는 훨씬 좋다고 할 수 있어요.

일반 캐리어 위에 딱! 올라가고, 손잡이에 고정할 수 있는 스트랩이 가방의 뒷 부분에 달려 있어요. 캐리어 위에 올릴 수 있어서 따로 들고 다니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디자인적으로나 실용적인면 모두 찰떡인 제품이에요.

내부는 이런 모습이에요. 분리형 지퍼 공간이 따로 있어서 물건을 정리하기 좋아요. 화장품 가방으로 사용하셔도 좋고, 자주 사용하는 물건을 넣어서 사용하셔도 좋아요. 여행용 미니 캐리어로 활용하실 수도 있지만, 필요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하실 수 있으니 관심이 있으신 분은 자세히 알아 보세요.

 

 

파스텔톤 여행용 소형 미니 캐리어 가방 기내용 내부 분리 수납 레디백 하드 케이스 : 취미생활

[취미생활관-] 다양한 물품을 판매합니다.

smartstore.naver.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