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락 홀로그램 필름 Return

↘ 기타|2014. 4. 3. 15:07
728x90

일렉트로락 홀로그램 필름 Return

 

 

오늘 4월 3일 나온 따끈따끈한 앨범이에요~ 총 14트랙으로 이뤄진

홀로그램 필름의 첫 번째 앨범!!

록과 일렉트로닉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는 노래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처음 도입부는 강렬한 락의 사운드가 들어가고 전반적으로는 클럽음악의 일렉트로닉을

느끼실 수 있는데, 가사는 지나치게 빠르지 않아서 듣기에 큰 거부감이 없어요.

락과 클럽 음악이 잘 섞인 느낌이 들어요.

 

 

14곡 중 타이틀곡이 2곡이 있는데요 첫 번째 트랙의

Return과 4번째 트랙의 Wolf라는 곡이에요.

두 곡 다 강렬한 도입부 그리고 정신없지 않으면서도

신나는 곡의 흐름이 편하면서도 신나는(?) 묘한 느낌으로

들을 수 있는 곡이에요. 신나는 발라드 느낌? ㅎㅎ

 

 

홀로그램 필름은 2011년 처음 등장한 4인조 밴드로

음악을 들으면서 계속 느꼈던 것처럼 자극적이진 않지만,

처지지 않아요~ 살짝 80년대의 느낌을 가지면서도

오래된 느낌이 나지 않는 세련된 옛 음악을 듣는 느낌이

나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홀로그램 필림의 앨범은 return을 시작해서 PMAM까지 총 14곡!

비슷비슷한 가요가 지겨워지신 분들이라면

새로운 느낌의 곡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나름 신선하게 들으실 수 있는 곡이 아닐까 생각이 되네요^^

 

 

홀로그램 필름 정규 1집 발매로 이벤트가 진행 중이에요~

경품으로 CD를 추첨을 통해서 5명에게 준다고 하네요 ㅎㅎ

MP3 1곡만 다운 받아도 응모가 가능하니까요

관심이 있으신 분은 벅스뮤직 홈페이지에 가셔서

응모해 보세요~ :) return을 미리 들어보고

싶으신 분들은 벅스 라디오를 이용하시면

무료로 들어 보실 수 있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