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역맛집 구도로 통닭 달콤마늘치즈

↘ 먹기|2023. 5. 11. 17:43
728x90

 

영등포에 있는 구도로통닭에서 달콤마늘치즈 닭을 먹고 왔습니다. 달달한 마늘 소스와 짭짤한 치즈가 반반으로 나오는데 함께 먹으니 단짠한 스타일로 맛이 좋았습니다. 치즈나 마늘 소스가 듬뿍 올라가 있는 것도 괜찮았고, 전기구이로 닭을 익혀서 기름기가 적고 담백해서 느끼함도 덜했습니다.

 

철판에 나오는 누룽치 통닭 스타일로, 겉은 고소하며 담백하고 속은 백숙 같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입니다.

 

 

치즈와 마늘 소스가 제대로 올라가 있어요. 소스가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지 않을 정도로 충분합니다. 갈아서 만든 마늘 소스 위에 구운 통마늘도 함께 올라갑니다. 그리고 닭 안에는 밥이 들어가 있어서 식사의 느낌으로 먹기에도 충분 했습니다.

 

영등포역맛집 구도로통닭은 술집이기 때문에 하이볼 종류도 다양하게 팔고 있고, 생맥주가 살얼음 맥주라 정말 시원하고 깔끔하더라고요. 추가로 50여가지의 안주도 준비되어 있으니 취향대로 주문해서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치킨과 조금 다른점은 생각보다는 살이 잘 발라지는 편이었습니다. 보통 손으로 잡고 뜯어야 하는데 젓가락질을 조금 하다보면 살과 뼈가 잘 분리 되어서 먹기에 편했습니다. 속은 야들야들 하고, 겉은 담백하게 구워졌는데 소스가 듬뿍 올라가서 먹는 재미가 있는 메뉴 였습니다.

 

반응형

 

 

치즈도 따뜻할 때는 쭉 늘어났는데 시간이 지나니까 굳어서 늘어나진 않더라고요. 다만 철판에서 잘 떨어져서 구운 치즈 느낌으로 먹을 수 있었어요. 가급적이면 마늘쪽을 먼저 드셔야 치즈를 부드럽게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치즈 한 번, 마늘 한 번 교대로 먹었습니다. 이렇게 먹으면 단짠한 느낌으로 먹을 수 있어서 이 부분이 괜찮더라고요.

 

 

통닭 외에 다른 메뉴도 주문이 가능해서 철판 고르곤피자를 주문 했습니다. 심플한 피자로 도우는 얇고 위에 치즈가 듬뿍 올라가요. 꿀도 함께 주시니 찍어 드시면 배로 맛있습니다. 매운 음식과 잘 어울리는 사이드 메뉴이긴 한데, 어쩌다 보니 치즈 폭탄식으로 먹었네요.

 

 

맥주가 정말 시원하고 깔끔했어요. 기포가 아래서 계속 올라가고, 거품도 딱 적당했어요. 그리고 마실 때 거슬리지 않을 정도의 살얼음까지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가격도 3,500원 정도로 저렴하더라고요. 통닭 한 번 먹고 맥주 마시면.. 아시죠? 이 느낌! 특히 담백한 스타일에 소스의 맛이 지나치게 강하지 않아서 좋았네요.

 

 

영등포 시장 사거리쪽에서 가깝고  안 쪽 골목에서 사거리 모퉁이에 있어서 찾기 쉬웠어요. 1~2층으로 되어 있고, 1층은 밖에서 먹을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2층에도 일하시는 분이 계시니 요청할 사항을 요청하시면 되는데 기계로 주문하기 때문에 2층에 계셔도 식사하시는데 불편하시진 않을 것 같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