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팜 대용량 히알루론산 수분크림

↘ 제품|2023. 2. 11. 14:44
728x90

 

메디팜 히알루론산 수분크림.

화장품 가격이 천차만별이라 양도 적은데 상당히 비싼 경우도 많습니다. 비싼 만큼 이유가 있긴 하겠지만, 보편적으로 보면 큰 차이를 모르겠는데, 양도 적고 비싼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는 너무 알려지지 않은 제품은 비하지만, 가급적 가성비가 좋은 제품을 구입해서 사용합니다.

 

메디팜 히알루론산 수분크림이 딱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던 것이 가격 대비 양이 엄청 많기 때문입니다. 말 그대로 괴물 용량 대용량 수분크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린 플러스 크림 모이스처 히알루론.

500g이라는 괴물 용량 그리고 2만원 정도의 저렴한 가격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메디팜이니 전혀 모르는 브랜드도 아니고 말이죠. AHA + BHA 크림을 사용하고 있는지라 수분크림도 필요해서 함께 구입했습니다.

 

하얀색의 크림이고, 묽은 형태이고 소량으로 넓게 잘 발립니다. 향은 무향에 가까운데 약간 고유의 냄새가 있습니다. 좋다고 하긴 그런데 크게 나쁘지도 않은 그런 향입니다.

 

반응형

 

 

얼굴, 몸 모두 발라도 OK.

얼굴에 바르려고 구입한 제품이긴 하지만, 몸에 바디로션 대용으로 발라도 좋습니다. 500g 이라는 용량이 손으로 들어보면 와 묵직하다 이런 느낌이 듭니다. 크기도 크고 말이죠. 그래서 몸에 발라도 꽤 오래 바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물론, 저는 바디로션과 분리해서 사용하고는 있지만, 바디로션이 떨어지면 발라도 되겠다 이런 생각을 가지고는 있습니다.

 

발랐을 때 살짝 끈적이는 느낌은 있습니다. 수분감이 돌고 피부를 건조해지지 않도록 보호해 준다? 이런 느낌은 들지만, 크림인 만큼 살짝 무거운 느낌이 듭니다. 겨울철이라 듬뿍 바르고 있지만, 양을 조절하시면 여름철에도 사용이 불가능 할 것 같지는 않습니다.

 

 

피부가 자주 건조해 지신다면 수분크림.

수분크림은 말 그대로 수분 공급에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바르면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 줍니다. 그리고 옅게 발리는 타입이 아니라서 피부에 제대로 넓게 발리는 느낌이 있습니다. 이런점 때문에 무겁다? 이런 느낌이 드는 건데, 여름철에는 살짝 부담이 되기도 하죠. 하지만, 수분크림은 건조해지기 쉬운 겨울철에 주로 애용하기 때문에 지금이 사용하기 좋을 때라 생각 됩니다.

 

 

메디팜 그린 플러스 크림 모이스처 히알루론.

날이 더워지면 양을 조금 줄여서 바르면 문제가 없을 듯 합니다. 양이 많고, 소량으로도 넓게 발리기 때문에 아껴서 사용할 필요 없이 넉넉하게 바를 수 있어 좋습니다. 가격도 착한 편이고 말이죠. 판매처 마다 가격차이가 있어 비싸게 파는 곳도 있지만, 2만원 대에서 구입이 가능했습니다.

피부에 수분이 부족해서 많이 건조해지고, 하얗게 일어나는 경우가 많다면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클릭] 리뷰 제품 구입하기.

아래를 클릭하고, 다양한 제품을 만나 보세요. :) @aoziwoo7 | Linktree Linktree. Make your link do more. linktr.ee

aoziwoo7.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