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칩 오리지날 코리아세븐 ONLY PRICE

↘ 먹기|2018. 6. 28. 20:20
728x90

감자칩 오리지날 코리아세븐 ONLY PRICE




세븐일레븐 편의점에 들렸다가 눈에 띄어서 하나 구입했습니다. 프링글스와 비슷한 감자칩인데, 1,200원으로 상당히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프링글스가 맛이나 식감면에서 제일 뛰어난건 사실입니다. 카피한듯한 제품이 비교적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어서 구입했던 적이 있는데 역시 맛이나 식감은 따라갈 수 없구나 하는 생각을 했었습니다.





감자칩 오리지날도 그때 먹었던 카피(?) 감자칩과 같이 맛이 떨어지거나 하는건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도 일단 깡통도 훨씬 크고 감자칩도 거의 위에까지 가득 들은것이 가격대비 괜찮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프링글스가 2천원중후반대인걸 생각하면 거의 절반가격이니 상당히 저렴한 가격입니다. 양이 적은것도 아니고 말이죠.





프링글스와 생긴것도 똑같이 생겼습니다. 약간 휜 모양이 꺼내 먹기에는 수월한 듯합니다. 제조공정 때문에 이런 모양이 되는지 어쩌는지 자세히는 알 수 없지만 살짝 휘어 있는게 꺼내먹기는 편합니다. 코리아세븐에서 OEM생산을 해서 저렴하고 양이 많은 것은 장점인데, 맛은 어떨지!





아무래도 프링글스와 자꾸 비교할 수 밖에 없는데... 먹었을 때 짠맛이 강하진 않습니다. 바삭함은 프링글스에 비해서 덜합니다. 핫바를 먹는데 어묵 위주로 들어가서 맛있는 핫바와 밀가루가 많이 첨가되어 핫바 고유의 맛이 떨어지는 핫바 그런 느낌입니다. 바삭하긴 하지만, 뭔가 감자자체를 얇게 썰어서 만든 느낌이 아니라 다른 첨가물이 들어간 느낌입니다. 건조감자 70%, 감자전분 13%로 만든 과자라 그런가.. 아무튼 느낌이 다릅니다. 자극적이지 않은 양념은 괜찮은 것 같습니다.





특별히 맛이 없다거나 한건 아니라 저렴한 가격으로 많은 양을 먹을 수 있어서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상품입니다. Only Price 감자칩은 오리지날 말고 양파맛도 있었습니다. 이 부분도 프링글스랑 비슷합니다.ㅎ 다른 저가형 감자칩은 마스코트까지 비슷했는데 이건 그런건 없습니다.ㅎ 내용물 140g으로 703칼로리입니다. 맛이나 퀄리티로만 본다면 프링글스가 더 낫지만, 1,200원이라는 가격에 비해 양이 많아서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상품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