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닭가슴살 스테이크 볼케이노 치즈 더블소스

↘ 먹기|2019. 3. 31. 11:43
728x90

치킨 닭가슴살  스테이크 볼케이노 치즈 더블소스

 

 

 

조리 전에 필름을 뜯지 말라고 되어 있는데.. 왠지 이런건 같이 돌리면 그닥 좋을 것 같지 않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저는 걍 뜯어버리고 돌렸는데, 크게 문제 없었습니다. 덮어진 상태로 하면 튀는게 줄어들고 소스가 덜 굳을 것 같다는 생각은 드는데.. 아무튼 저는 그렇게 ㅎ 각자 편하신대로 하시면 될 듯합니다.

 

더블소스 치킨스테이크 볼케이노란 이름인데, 더블소스가 닭가슴살 스테이크 안 쪽에 치즈소시가 들어있고, 겉에 볼케이노 소스가 뿌려져 있어서 매운것을 어느정도 잡아줍니다. 매운 정도는 매콤인데, 매콤의 매가 조금 강한 정도입니다. 먹을만은 하지만, 맵긴 맵다 이 정도 수준입니다. 불나서 못 먹을 정도는 아니지만, 맵긴 합니다.

 

 

 

 

냉동식품 치고는 퀄리티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맛도 나쁘지 않았는데, 고기의 질이 싸구려 함박스테이크 맛은 아니었고, 부드러운 느낌의 튀기지 않은 돈까스 고기 정도의 느낌이었습니다. 간편하게 먹기도 편리하고 나름 신경써서 만든 것 같습니다. 냉동식품이라는 점을 고려하고 생각했을 땐 나름 나쁘지 않다 생각합니다.

 

치킨 스테이크이긴 한데, 100% 치킨은 아니고, 다른 고기가 좀 섞여 있는 것 같습니다. 닭가슴살이 한 60%조금 안되게 들어있는 것 같습니다. 식감은 그렇게 뻑뻑한 느낌이 아니라 부드럽다는 생각인데, 부드러운 편이고, 먹을만 합니다.

 

 

 

 

안 쪽에 치즈소스가 들어있는 닭가슴살 스테이크인데, 치즈가 들어간게 아니라 치즈소스라 치즈처럼 쭉~ 늘어난다거나 하는 것은 없는데, 치즈맛은 납니다. 겉의 볼케이노 소스가 맵기 때문에 배려(?)차원에서 넣어준 것 같습니다. 늘 그렇듯 매운소스가 있는 음식에는 치즈가 잘 맞습니다.ㅎ

 

간편하게 반찬이 딱이 없을때 하나 돌려먹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닭가슴살 스테이크라고는 하지만, 딱히 닭의 맛이란 생각은 들지 않았습니다.ㅎ 간편하게 돌려먹을 수 있는 것들은 편의점에서 팔거나 해도 좋을 것 같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물론, 편의점에 이것저것 많긴 하지만.. 굽네 시리즈는 못 본 것 같은... 굽네몰에서 사먹어야 하다보니 배송료 생각해서 한 번에 많이 사서 쟁여놔야 한다는 점이 단점이기 합니다. 냉동된 걸 돌려 먹었을때의 단점보다는 보관이나 조금씩 사고 싶을때 그렇게 하지 못한다는 점에서 아쉽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