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새 해태제과 새우칩 과자

↘ 먹기|2018. 1. 24. 22:55
728x90

빠새 해태제과 새우칩 과자




해태가루비가 출시하는 과자도 있고 해태제과에서 나오는 과자도 있습니다. 해태가루비 같은 경우 일본의 가루비와 제휴를 맺고 출시하게 되는 과자인데, 해태라고만 찍힌 경우는 해태 자체적으로 만든게 아닐까싶습니다. 아무튼 해태에서 다양한 과자를 출시하고 소비자의 입맛을 맞추기 위해 노력하는건 좋은 모습이라 생각합니다.





요즘은 예전에 비해서 새로운 과자가 많이 출시되서 안 먹어본 것은 어떨까 하는 궁금증에 한 번쯤은 가격 생각 안하고 구입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기존의 과자와 어떻게 다를지도 궁금해 먹어보게 됩니다. 빠새 같은 경우 빠삭한 새우칩의 줄인말로 다른 새우칩 과자들과 비교했을 때 어떨지 먹어봤습니다.





과자봉지가 늘 똑같은 형태인데 과자 봉지 모양을 바꿔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실용적인 측면에서는 지금의 모습이 가장 이상적이지만, 봉지 커피우유 같은 경우 실용성은 완전 떨어지지만 이상하게 그 모양 때문에 인기가 있습니다. 과자 봉지도 봉지 커피우유 같은 형태로 나와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어차피 봉지 하나 가득 과자를 넣어주는 것도 아니니 공간을 조금 포기해도 될 듯 합니다.





새우를 통채로 넣어서 과자에서 새우가 박힌 것을 볼 수 있다고 하는데 자세히 보면 약간 붉은빛을 띄는 점들이 박혀있는 경우가 있는데 새우인듯 합니다. 눈치 채셨겠지만.. 그리 많은 건 아닙니다.. 그리고 엄청난 것처럼 광고를 합니다. ㅎ 한 두번도 아니고.. 거짓말은 아니지만서도..ㅋ





그래도 맛은 좋습니다. 알새우칩과 비교할때 맛 자체가 조금은 다르지만, 새우맛을 은근 담백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알새우칩 같은 경우는 느끼함이 풍부한데 그에 비해서는 담백하고, 새우맛은 은근하게 입안 가득 느끼게 해줍니다. 새우를 씹는 맛을 찾기란 쉬운일이 아니고 그져 바삭한 과자를 먹는 느낌을 갖는게 전부이긴 합니다. 그래도 과자의 맛을 풍부하게 표현하는 요즘 과자들을 보면서 과자도 많이 발전했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