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텀신발 페슈라 머미 슈즈 파란색 어퍼

↘ 제품|2018. 1. 26. 23:28
728x90

커스텀신발 페슈라 머미 슈즈 파란색 어퍼

 

 

 

예전부터 페슈라 신발을 사고 싶었는데 한창 인기가 있을 때는 가격대가 높기도 했고, 신발 많은데 뭐하러 사냐.. 이런 생각이 들어서 안사고 있었는데, 요즘 보니 가격대도 상당히 많이 내려갔고, 하나쯤 가지고 싶었던 신발이라 구입을 했습니다.

 

 

 

 

어퍼나 아웃솔을 이용해서 내 맘대로 꾸밀 수 있는 커스텀신발이라는 점도 마음에 들지만, 머미 슈즈의 디자인이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파란색으로 되어 있는 부분을 어퍼라고 부르는데 색상이 다양하고 탈부착이 가능해서 다양한 어퍼를 가지고 그 날에 따라 색상을 바꿀 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끝부분에 벨크로가 있어서 아웃솔을 감은 뒤 붙여서 마무리 하면 됩니다. 붕대처럼 칭칭 감는 신발을 만들었다는 점이 참신하단 생각이 들었는데, 그래서 이름도 머미 슈즈입니다.(머미는 미라라는 뜻입니다.) 붕대 신발인 샘입니다.

 

 

 

 

 

바닥은 그렇게까지 편안하진 않은데, 그렇다고 크게 불편하지도 않습니다. 기본적인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아웃솔 자체가 부드럽지도 않고 붕대식으로 디자인이 되어 있다보니 발에 딱 맞는 편안함이 없습니다. 발이 신발 안에서 노는 경향이 있고, 그래서 발이 다 까졌습니다. 엄청 불편합니다. 그리고 원래 사이즈는 크게 느껴지실 수 있습니다. 붕대식이라 잡아주는게 약하기 때문이고 살짝식 늘어나기 때문입니다. 그렇다고 너무 작은 사이즈를 주문하면 발볼이 불편합니다..ㅠ

 

 

 

 

바닥은 크게 미끄럽지 않은 보통입니다. 패션 신발이니까 크게 좋거나 나쁘거나 하지 않습니다. 적정 수준입니다. 아웃솔도 종류가 다양해서 모두 같은 바닥인지는 모르겠지만, 비슷할 것 같습니다.

 

 

 

 

 

아웃솔은 나막신 같이 생겼습니다. 어퍼를 분리하면 더 그런 느낌이 듭니다. 어퍼를 끼우고 나면 흔히 볼 수 없는 새로운 디자인의 신발을 볼 수 있습니다. 커스텀신발이라 다양한 어퍼를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좋습니다. 디자인은 좋다고 볼 수 있는데, 기능성이 떨어집니다. 발이 편하지가 않아서 참 아쉽습니다. 구두보다도 불편하니 참 고민되는 신발입니다. 불편한 정도면 모르겠는데 발이 까치니 아파서 못 신는 정도입니다. 그래서 뒤꿈치에 패드를 붙이고 이용해 볼까 생각 중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