팥과 크림이 함께 들어있는 근대골목 단팥빵

↘ 먹기|2022. 6. 24. 20:56
728x90

 

예전에는 팥빵, 크림빵으로 나눠져 있었는데, 요즘은 모두 넣은 빵도 존재합니다. 특히 이러한 크림빵의 경우 찔끔 크림이 들어간 것이 아니라 푸짐하게 입안 가득 들어오도록 크림을 많이 넣은 것이 특징인데 먹을 때의 즐거움이 배가 되는 것 같습니다.

 

근대골목 단팥빵은 지역에서 유명한 것 같은데, 해당 빵은 양산형 빵처럼 만들어서 주문을 통해 구입할 수 있는 빵입니다.

 

 

근대골목 단팥빵의 맛은 나쁘지 않았으나 가격대가 좀 나가는 편이었고, 택배로 받다보니 비교적 신선도가 떨어질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빵장수 단팥빵의 경우 체인점으로 여러곳에서 당일에 만든 빵을 바로 구입할 수도 있으니 오히려 이쪽이 더 메리트가 있다고 볼 수도 있습니다.

 

반응형

 

 

흔히 먹을 수 있는 다른 크림단팥빵과 비교했을 때 큰 차이가 없기 때문에 일부러 근대골목 단팥빵을 선택해서 먹을 필요는 없어 보입니다. 빵장수 단팥빵쪽이 좀 더 크고 푸짐한 느낌이였고, 크림이 얼었다 녹았다 해서 그런지는 몰라도 비교적 부드러움이 덜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맛이 없다거나 하는 것 없이 무난하게 먹을 수 있었으나 택배로 배송 받아야 하는 특성상 굳이 해당 브랜드를 구입할 필요는 없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물론, 집 근처에 매장이 존재한다면 다른 이야기가 될 수 있겠습니다.

 

가격대가 높다보니 자주 먹기는 곤란하고, 가끔씩 생각날 때 먹으면 좋을 것 같고, 단팥의 달달하면서 씹히는 것이 있어 식감이 좋은 부분과 부드러움 그리고 입안 가득 퍼지는 크림의 조화가 먹는 즐거움을 배로 만들어 주는 것 같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