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기능성 팬티 스포츠 이너웨어 드로즈

↘ 제품|2023. 3. 3. 13:12
728x90

 

속옷을 오래 입어서 낡아서 새로운 팬티가 있으면 좋겠다 싶었는데, 좋은 기회가 닿아서 남성 기능성 팬티 두 장을 협찬 받게 되었습니다. 심플하면서 포인트 있는 제품을 선호하는 편이라서 색상을 무난한 블랙과 블루로 결정했습니다. 무난하게 단색에 허리밴드에 포인트가 들어가서 디자인이 마음에 드네요.

 

 

예전에는 남성용 팬티는 기능성을 전혀 고려하지 않아서 앞쪽이 밋밋했습니다. 그러면 어떻게 되겠습니까? 답답해지겠죠? 땀 배출도 잘 안되고 눌리고 하니까 여러 모로 불편 했을 겁니다. 그리고 허리쪽이 너무 꽉 조이면 자꾸 속옷을 고쳐 입게 되고 불편한 점이 한 두가지가 아니었죠.

 

그런데 속옷도 계속 발전을 거듭하다 보니까 앞쪽을 분리형으로 만들어서 체온을 낮춰준다 던지 소재 자체가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배출을 해준다던지 하는 장점들이 생겨 났습니다. 해당 제품도 안 쪽이 분리형이라 좀 더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허리 밴드가 포인트입니다. 익스트림쪽으로 디자인 하시는 분과 협업해서 만들었다고 합니다. 고기능의 원단과 디자인 두 가지 모두를 잡은 제품이라 가격대가 좀 높기는 하지만, 한 번 구입하면 꽤 오랜 시간을 입는 속옷이기에 제대로 된 것으로 구입하는 것이 좋다고 봅니다.

 

디자인도 다른 사람들에게 보여질 부분이 아니더라도 왠지 모르게 디자인이 맘에 들지 않으면 끌리지 않는 것은 어쩔 수가 없나 봅니다.

 

 

스포츠 이너웨어를 별도로 구입해서 입는데, 해당 제품은 소재 자체가 땀 배출에 용이하고, 신체를 잘 잡아주다 보니까 그대로 운동할 때 입어도 좋겠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평소에 입을 땐 운동할 때보다 땀을 흘리거나 움직임이 상대적으로 적을테니 훨 씬 쾌적하게 입을 수 있을 것 같고, 운동 시에는 땀이 나도 잘 말려주니까 효율적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반응형

 

 

보통 중국으로 OEM 보내서 생산하게 되는데 우리나라에서 만든 제품입니다. 메이드 인 코리아! 왠지 국내 생산이라는 점만 봐도 신뢰가 가더라고요. 좋은 원단을 사용하고 제대로 만들었지만, 초반에 원단 자체에서 물이 빠지는 것은 어쩔 수 없다고 하네요.

 

그래서 처음에는 손빨래로 빨아주는 것이 좋습니다. 저도 직접 손빨래를 해보니까 아주 많이는 아니지만, 약간의 물이 빠져 나오더라고요. 색이 있는 옷이면 덜하겠지만, 흰색 옷과 빨게 되면 이염 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청바지와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과 색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소재는 땀이 잘 마르는 기능성 소재이고, 내부 디자인은 분리형이고, 잘 늘어나기 때문에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데 다만,  사람마다 체형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핏하게 입으실 분들은 정사이즈로 구입을 하시고, 약간 넉넉한 느낌이 좋다 하시면 한 치수 크게 입으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자세한 수치는 판매 사이트에 자세히 적혀 있으니 '빌랩' 을 검색해 보시길 바랍니다. 심플하면서 포인트가 살아 있고, 기능성까지 고려한 제품이라 마음에 드는데요 속옷을 구입할 때가 되셨다면 한 번 살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