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보호에 향기를 더한 더샘 퍼퓸 핸드크림

↘ 제품|2023. 2. 27. 19:07
728x90

 

향기 나는 퍼퓸 핸드크림.

핸드크림은 다른 제품 대비 자주 사용하게 되기 때문에 향이 더욱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향으로 인해 제품에 대한 이미지가 달라지기도 하죠. 발림성이나 바른 후에 지속 시간 등 기능적인 측면도 중요하지만, 처음 딱! 느껴지는 이미지는 향이 아닐까 싶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향.

퍼퓸 핸드크림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져서 인지는 몰라도 향도 정말 다양합니다. 한 브랜드에서만 수십가지가 되는 경우가 많고, 이렇게 종류가 다양하다 보니 선택의 폭도 넓습니다. 모두 구입해서 사용하기에는 무리가 있어 7가지 정도만 선택해 구입해 보았습니다.

 

 

더샘 핸드크림.

더샘 브랜드는 처음인 것 같은데, 가격이 크게 비싸지 않으면서 종류가 다양해서 사용해 보기로 했습니다. 발림성이 나쁘지 않고, 바른 후에 피부가 매끈해져서 가격 대비 괜찮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손등을 만져보면 코팅이 된 듯한 느낌이 나는데 보들보들한 느낌 보다는 층이 생긴 그런 느낌입니다.

 

반응형

 

 

퍼퓸 핸드크림의 향은?

향은 퍼퓸 핸드크림 치고는 약한 편이었습니다. 좋게 말하면 은은한 편이고 독하지 않습니다. 레몬향의 경우는 고유의 향 때문에 좀 강하게 느껴졌지만, 그 외에는 많이 바르지 않으면 향이 약하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향이 진해서 머리가 아프신 경우에 오히려 잘 맞을 것 같고, 향이 강했으면 하시는 분들의 경우에는 조금 아쉬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유통기한.

유통기한은 길게는 2년 짧게는 1년 정도로 향에 따른 제품마다 모두 달랐습니다. 용량이 30ml 정도라 유통기한이 지나기 전에 모두 사용은 하겠지만, 기간이 짧은 것 보다는 당연히 만든지 얼마 되지 않아 긴 것이 좋기에 아쉬운 부분은 있었습니다.

 

 

향이 은은한 더샘 핸드크림.

일단 가격이 2천원 이하이고, 향이 은은해서 독하지 않고, 종류가 다양해서 이것저것 사용해 보기에 좋은 제품이었습니다. 말 그대로 가성비 아이템! 좀 더 비싸고 고급진 느낌의 타 브랜드 대비 약간의 아쉬움은 있지만, 가격을 생각할 때 충분히 괜찮은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너무 비싼 핸드크림을 구입하기 부담이 되시거나 향이 강한 제품이 꺼려지시는 경우, 저렴하게 다양한 향을 사용해 보고 싶으신 경우에 추천해 드릴 수 있을 듯 합니다. 미세한 차이지만, 좀 더 발랐을 때 느낌이 좋고, 지속성이나 향에 대해서 나은 제품을 찾으시는 경우에는 살짝 아쉬울 수 있겠습니다.


 

 

[클릭] 리뷰 제품 구입하기.

아래를 클릭하고, 다양한 제품을 만나 보세요. :) @aoziwoo7 | Linktree Linktree. Make your link do more. linktr.ee

aoziwoo7.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