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하드앤라이트 백종원 후라이팬

↘ 제품|2019. 4. 3. 23:34
728x90

락앤락 하드앤라이트 백종원 후라이팬




후라이팬 수명이 다되서 하나 새로 구입했습니다. 가격도 괜찮고 락앤락이라는 브랜드 이미지도 있고 해서 구입했는데,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후라이팬이 아닌가 싶습니다. 가볍게 만들었다고 하는데 30cm라 그런가.. 생각보다는 무게감이 있었고, 초반에 길들여지지 않아서 그런지 좀 늘어 붙었는데, 나중에는 늘어 붙음이 없어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초반에는 후라이팬이 다 잘 안 늘어붙고 좋은데 코팅이 얼마나 오래동안 안 벗겨질 것이며, 기름에 표면에 뭍어도 얼마나 잘 닦일 것인가 하는 것은 오래 사용해 봐야 알 것 같습니다.





그림감 좋게 만든 손잡이라고 하는데.. 엄지손가락의 위치가 있어서 잡기는 편한데, 다른 후라이팬에서도 볼 수 있는 것이고 특별히 나쁘다는 건 아니지만, 특별히 좋은지도 모르겠습니다. 소소한 일반적인 후라이팬입니다. 뭔가 하드앤라이트 후라이팬이 특별한 것처럼 이야기하는데.. 일반 후라이팬이지 와~ 뭔가 신박하다 다르다! 이런 느낌은 특별히 못 받았습니다. 나쁜 뜻은 아니지만, 광고에서 말하는 것처럼 대단한 거창한 무언가는 없습니다.





락앤락 백종원 후라이팬이라 알려진 하드앤라이트 후라이팬의 특징이라면 표면의 표현법입니다. 휴대폰도 메탈 느낌 낼때 이런식으로 했었던 것 같은데.. 뭔가 티타늄 느낌이 나면서 락앤락 후라이팬만의 느낌이 납니다. 이 점은 마음에 듭니다. 다른 제품도 한다면 할 수 있는 낸다면 낼 수 있는 느낌의 표현법이긴 하지만, 보통의 후라이팬에서는 보기 힘든 느낌이라 특징적으로 보이는 부분입니다.





락앤락하면 밀폐용기만 생각했는데, 후라이팬도 나름 잘 만드는 것 같습니다. 가격은 만원 중반 조금 넘는 가격이었는데, 크기가 크다보니 좀 더 값이 나가는 것 같습니다. 조금 작은걸 구입하시면 조금은 저렴해 질 것 같습니다. 가격대비 느낌이나 사용감이 마음에 듭니다. 나쁜점이 딱히 없고 좋은데, 뭔가 광고에는 특별하다고 하는데 그런게 특징적으로 나타나질 않아서 뭐지? 이런 정도의 느낌이고 광고의 내용이 딱히 와닿지 않는다 정도입니다.







표면도 매끈하니 안 늘어붙고 좋습니다. 가성비 좋은 것 같고, 다른 후라이팬도 비교해도 크게 뛰떨어지는 느낌은 전혀 없습니다. 디자인도 심플하니 괜찮은 것 같습니다. 락앤락 후라이팬은 처음 사용해 보는데 만족합니다. 백종원 후라이팬이라고도 불리는 하드앤라이트 후라이팬으로 나름 알려진 제품 같은데.. 저는 듣기만 했지 후라이팬을 자주 사는 건 아니라 관심없이 살았는데,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가격대비 만족스러워서 구입했습니다. 실제 배송 받고 사용해보니 좋긴 합니다.


뚜껑도 같이 팔고 있어서 별도로 구입했는데, 먼지 같은걸 걱정할 필요가 없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뚜껑에 대한 사진과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에서 자세히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 락앤락 후라이팬 뚜껑도 알아보기!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