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라이즈드 SPECIALIZED 자전거 반장갑

↘ 제품|2019. 4. 14. 20:57
728x90

스페셜라이즈드 SPECIALIZED 자전거 반장갑




락브로스 장갑을 사용하다가 구멍이 많이 나고 헤져서 새로 구입했습니다. 라파 장갑을 한 번 사용해 볼까하는 생각도 잠깐 했지만.. 가격이 너무 비싸서 포기했습니다.. 장갑 하나에 10만원이라니..; 그에 비해 스페셜라이즈드 자전거 장갑은 절반값도 안되는데 성능이 괜찮아서 만족하고 있는 장갑입니다.





구입한지 오래되진 않아서 좀 더 지켜봐야 겠지만, 일단 70km정도 라이딩을 해본 결과 기존에 사용하던 장갑에 비해서는 저림이 덜하고 손바닥이 편했습니다. 살짝 저림이 올까말까 하는 정도의 느낌.. 아예 저림 느낌이 안 오는건 아닙니다만, 기존에 사용했던 제품들과 비교할때는 한층 편안해진 느낌입니다.





스페셜라이즈드(SPECIALIZED) 장갑은 처음 사용해 보고 그 전에는 저가형을 주로 사용했는데, 내구성이 떨어지는 문제와 나름 사용하기에 착용감이나 그런게 나쁘진 않은데 저림이 잘 오는 편이라 이번에는 그래도 잘 알려진 브랜드 제품을 구입해 봤는데 좋은 것 같습니다.





젤 패드도 나름 두툼하고, 위치적으로도 그렇고 패드가 여러갈래로 갈라져 있어서 인체공학적으로 만든 것 같기도 합니다. 장갑에 작은 구멍들이 있어서 땀배출 등에도 용이할 것 같습니다. 마감도 깔끔한 편이라 좀 더 사용해 봐야겠지만, 우선적으로는 내구성 면에서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단 생각이 듭니다.





빕의 패드와 젤을 합쳐 놓은 것 같은 느낌입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은 단단한 젤리 같은 느낌? 탱탱한 느낌은 있는데 푹신한 느낌이 없는 형태였는데, 그 중간정도의 느낌인 것 같습니다. 디자인도 심플한 편인데, 살짝 투박한 듯한 느낌도 있습니다. 컬러도 다른색이 또 있었는데, 포인트적으로 튀는게 좋은신 분들은 컬러로 선택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올블랙으로 심플한 색을 선택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