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축 기계식 키보드 콕스 COX CK860

↘ 제품|2019. 3. 15. 00:49
728x90

청축 기계식 키보드 콕스 COX CK860




키보드 하나 장만했습니다. 평소에 기계식 키보드를 사용해 보고 싶었지만, 가격이 너무 비싸서 그냥 타자 안 쳐지는 건 아니니까 하면서 저렴한 키보드 두드리며 살았는데, 키보드가 1개 더 필요하기도 했고, 기존에 사용했던 키보드가 가끔 키를 안 먹는 경우가 생기면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기계식 키보드는 이번이 처음이라 어떤 형태로 구입하면 좋을지 고민을 했는데, 과감히(?) 젤로 시끄럽고 젤로 타감이 강려크한 청축으로 결정했습니다. 역시나 타닥타닥 소리가 경쾌한데.. 장시간 들다보니 소음이긴 합니다..; 사무실 같은 공동의 공간에서는 사용하기 좀 그럴듯하고.. 집에서나 사용 가능할 것 같습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은 콕스 키보드로 COX CK860이란 청축 기계식 키보드입니다. 가격은 3만원에서 100원 빠지는 가격입니다. 배송료 2,500원을 더해도 3만원 초반대에 기계식 키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고가의 더 좋은 키보드들도 있겠지만.. 가성비를 따져봤을 땐 정말 최고라 생각합니다. 약간의 타감이 아쉬운 감이 있긴 하지만.. 가격을 생각하면 만족할 타감이고.. 무엇보다 디자인이 예쁩니다. 동근 키캡으로 되어있는데 LED까지 정말 화려하고, 옵션에 따라 LED의 움직임을 다양하게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상판이 메탈이라 더 고급스러워 보이는 점도 있습니다.





설명서, 콕스 CK860 키보드, 그리고 키캡을 뽑을 수 있는 도구가 들어있습니다. 쏙쏙 잘 빠지는 편이고 편리합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청축 기계식 키보드를 사용해 볼 수 있고, 디자인도 예뻐서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습니다.


단점은 키캡이 둥근형태라 예쁘긴 한데, 오타를 유발합니다. 초반에 잠깐동안은 익숙해지는 시간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청축이라 시끄럽고.. 가격이 가격인지라 고가의 키보드에 비해서는 키감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청축의 장단점 등등.. 구입전에 구매평 등도 살펴봤는데 딱히 성능상 불만도 없었고.. 디자인도 괜찮아서 고민 없이 구입했습니다. 장시간 타자시 약간 피로도가 높다는 점도 단점이긴 합니다. 하지만, 단점보다는 장점이 높은 것 같고, 게임시에도 크게 느리거나 방해되는 요소는 없었습니다.




콕스 키보드 COX CK860의 타감, 타격 소리를 듣고 싶으신 분은 아래를 클릭해주세요.

동영상 그리고 더 자세한 글과 사진으로 알아보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