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보쌈 마늘보쌈 도시락 세트

↘ 먹기|2021. 3. 1. 16:15
728x90

점심 때 먹은 미스터보쌈, 이번이 두 번째! 마늘보쌈으로만 두 번째 다른 메뉴는 왠지 당기지 않아서..

나름 구성이 괜찮은.. 보쌈이랑 먹을 때 나오는 찬이 전부이긴 한데, 점심 메뉴로 마늘보쌈을 먹을 수 있다는 메리트도 있고, 마늘소스 맛이 괜찮음.

고기가 매우 풍족한 느낌은 아니지만, 또 모자란 느낌도 아닌 적당한 양. 마늘보쌈 소스도 꽤 많이 들어있음. 부족하지 않음. 밥의 양이 저번에는 이상하게 적었는데, 이번에는 부족하지 않게 왔음.

백김치나 다른 반찬은 잘 어울리는데, 쌈장은 마늘 소스가 있어서 구지 필요하다는 생각은 못하였음. 하지만, 소스가 있더라도 또 찍어 먹을 분들을 위한 배려? 다른 반찬을 더 주는 것이 더 낫겠다 싶긴 했지만, 장 없으면 못 먹는다 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

한 끼 도시락으로 나쁘지 않은 구성 같음. 맛도 괜찮고..

점심을 도시락으로 먹다보니 식당에 가서 먹는 것 만큼이 퀄리티는 안나오는 것 같음. 배달되면서 음식이 식기도 할테고.. 코로나 때문에 주문을 해서 먹기는 하지만.. 보통 배달 음식하면 떠오르는 몇 가지를 빼고 식사를 위한 주문은 식당에 가서 먹는 것이 더 나은 것 같기는 합니다.

미스터보쌈 마늘보쌈 도시락은 점심 때 간단히 먹기에 좋은데, 보쌈을 잘~ 먹었다는 생각이 드는 정도는 아닙니다.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보쌈 정도는 먹어야 잘 먹었다는 생각이 들 것 같은데, 점심 시간에 먹는 메뉴 치고는 괜찮다는 생각은 듭니다.

 

고기도 부드럽고 마늘 소스도 괜찮아 나름 만족. 주문해서 먹으니 점심 시간을 길게 쓸 수 있다는 장점은 있는데, 가서 먹는 것과 주문해서 먹는 것과의 차이는 분명 있어 보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