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lite100 엑스라이트 자전거 후미등

↘ 제품|2019. 4. 28. 21:29
728x90

Xlite100 엑스라이트 자전거 후미등




자전거 후미등을 하나 새로 장만 했습니다. 요즘 인기가 많은 제품으로 자전거 안장 밑에 설치할 수 있어서 깔끔한 장착이 가능합니다. 디자인 자체도 심플한데, 안장 밑에 들어가니 군더더기 없는 모습니다. 너도나도 달고 다니는건 좀 아쉽운 부분이지만, 그 만큼 XLITE100이 좋은 제품이라는 뜻이기도 합니다.





전체적으로 작고 깔끔한 느낌으로 안장 레일에 가려지고 후미등만 보이기 때문에 더욱 그런것 같습니다. 자전거 후미등으로써 지속 시간도 긴 편이고, 충전용이라 따로 분리해서 충전해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좋은 것 같습니다. 건전지인 경우가 장점이 될수도 있지만, 보통은 따로 충전이 가능한 경우를 더 선호합니다.





안장 레일에 걸치고 케이블 타이로 고정시켜주면 됩니다. 시트 포스트에 장착하는 모델도 있으니 잘 확인하시고 구입하시는 것이 좋은데, 대부분은 시트 포스트보다는 안장 밑을 선호하셔서 이 제품을 구입하실 겁니다.





측면도 그리 어색하진 않지만, 사실상 뒷부분만 보게 되고, 동그란 원형 타입에 걸리는 부분없이 장착이 되니 깔끔합니다. 안장 가방을 달지 않는 이상은 사용하는데 큰 지장이 없고, 안장 밑에 장착되기는 하지만, 방수 효과도 있어 우중 라이딩시에도 큰 걱정이 없습니다. 실제 비 내리는 날 사용해 봤는데 이상이 없었습니다. 머드 가드를 안해서 모래가 다 튀였던 라이딩이었습니다. 안장 밑이라 직접적으로 비는 안 맞았지만, 아래서 올라오는 빗물과 모래를 다 맞았는데 이상이 없었습니다.


센서가 달려서 브레이크를 잡았을 때 불이 들어오거나, 오토모드 설정시 주간시 주변에 빛이 많아 밝을 때는 꺼지고 어두워지면 자동으로 켜지게 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전반적으로 만족하면서 사용 중입니다.


Xlite100 엑스라이트 자전거 후미등의 동영상과 자세한 장단점과 가격에 대한 내용이 필요하시다면 아래를 클릭하시고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XLITE100 자세히 보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