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밥대왕 참치 비빔밥 메뉴 리뷰

↘ 먹기|2021. 11. 2. 22:47
728x90

 

점심 시간에 주문해서 먹은 혼밥대왕 참치비빔밥입니다. 나름 괜찮은 구성을 보여주고, 맛도 괜찮습니다. 비빔밥이니까 사실 재료가 거의 다 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특별한건 없지만, 나름 들어가는 종류가 다양하다는 점이 장점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간편하게 먹기에 좋은 참치비빔밥이라 혼밥대왕 말 그대로 혼자 점심을 해결하기에 괜찮은 것 같습니다.

 

 

참치비빔밥인 만큼 참치가 들어가 있고, 여타 다른 비빔밥과 크게 다르진 않은데 새싹 나물이 들어간 것이 특징이고, 참치가 부족하지 않게 들어가 있습니다. 고추장은 특별하진 않고, 그냥 고추장인데 약간 초고추장과 비슷하게 살짝 묽은 편입니다.

 

 

1천원 추가에 반찬이 같이 왔던 걸로 기억하는데.. 그냥 저냥 반찬이 필요하시다면 추가하시고, 그게 아니면 그렇게 맛있는 반찬 구성은 아니니 참치비빔밥만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소시지는 고급 소시지가 아니고 저렴해서 뽀드득 하진 않습니다. 있으면 좋지만 없어도 그만인 정도라 생각됩니다.

 

 

기본 구성은 괜찮다고 생각하고, 상추부터 해서 신선한 편입니다. 다른 반찬 없이 참치비빔밥 한 개만 오기 때문에 이정도는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혼밥대왕 메뉴 중에서 가장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것 같고, 빠르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비빔밥에 빠질 수 없는 계란에 참치에 깨가 뿌려진 디테일이 좋습니다.

 

 

국은 아쉬운 편입니다. 비빔밥이 매운 만큼 맑은국 종류가 더 나아 보이고, 건더기도 그냥 대충 들어간 느낌이라 국물은 좀 그렇습니다. 참치비빔밥 자체는 충실하게 잘 나오는데 국물이나 추가한 반찬 모두 그렇게 마음에 들지는 않았습니다.

 

 

메인 자체는 괜찮고, 매운맛을 중화 시켜줄 국물 구성으로 갔으면 어땠을까 싶습니다. 혼밥대왕 메뉴들은 혼자 먹기에 괜찮아서 좋고, 가격은 완전 저렴하다는 느낌은 아니지만, 들어간 재료가 다양해서 나쁘지 않다는 생각입니다.

 

점심 시간에 빠르고 간편하게 먹고자 하신다면 괜찮은 선택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728x90

댓글()